엠제이부티끄, 법무보호복지공단 인천·서울지부에 마스크 2만장 기부

이석호 / 기사승인 : 2023-03-13 14:52:5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뷰티‧외식‧마케팅 브랜드 기업 엠제이부티끄가 최근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인천지부를 방문해 코로나19 확산 방지와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한 마스크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 사진=엠제이부티끄 제공


엠제이부티끄는 이번 행사에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인천지부와 서울지부에 마스크 2만 장을 기부했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은 생활지원·가족지원·취업지원·상담지원 등 법무보호복지사업을 통해 보호대상자의 건강한 사회정착을 지원하고, 효율적인 범죄 예방 활동을 전개하는 법무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관계자는 "열악한 환경에 있고, 대중의 관심도도 크지 않은 법무보호복지사업에 관심을 가져주고,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민준홍 엠제이부티끄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표한다"고 전했다.

엠제이부티끄 관계자는 "사회 공헌의 첫 걸음으로 재소자의 사회정착을 지원하고, 그 가족들까지 지원하며 어려움을 겪는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을 후원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계기로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의 다양한 지원사업에 참여하고, 앞으로도 기부와 사회 공헌 활동에 더욱 많은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호나우지뉴 쇼 RWA 프로젝트 공개… 브라질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하는 무대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이 또 한 번 새로운 도전을 내놓았다. 바로 ‘호나우지뉴 쇼’라는 이름으로 열리는 브라질 축구 경기 RWA 프로젝트다. 오는 2025년 11월 9일 스위스에서 개최되는 브라질 대 스위스 경기를 기반으로 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한 투자 상품이 아니라, 세계적인 축구 레전드들과 함께 뛰고 즐길 수 있는 전례

2

국회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 개최
[메기경제=전창민 기자] 더불어민주당 위성곤, 문대림 의원이 주최하고 한국모빌리티학회(회장 정구민 국민대 교수), 국제e-모빌리티엑스포(회장 김대환), 한국수소연합(회장 김재홍) 등이 주관한 ‘친환경 해양 모빌리티 산업발전 방안’ 세미나가 지난 9월 30일 여의도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 참석자들은 친환경 기술 개발 지원 국제 표준 및 규제

3

안호영 환노위원장, “건설현장 안전·노동 문제 해결 국회가 적극 나서겠다”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안호영 의원(국회 환경노동위원장)은 지난달 30일 오전 11시, 서울 건설회관 8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협회 회장 및 임원진 20여 명과 함께 안전 · 노동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지난 1일 밝혔다. 이날 간담회에는 안호영 위원장을 비롯해 대한건설협회 한승구 회장 , 회원부회장 , 시도회장 등 20 여 명이 참석해 건설업계의 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