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하이트진로 ‘켈리’와 콜라보 실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29 15:07:43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하이트진로 켈리와 콜라보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양파쿵야가 그려진 아이스백과 켈리 캔맥주 24캔 세트 구성을 선보인다. 해당 기획 구성은 오늘(29일)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농협 하나로 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5월 8일까지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콜라보 기대평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5명에게 양파쿵야 아이스백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엠엔비는 내달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에 마련된 하이트진로의 ‘두껍뮤지엄’ 내 쿵야 레스토랑즈 X 켈리의 콜라보 공간을 오픈하는 등 추후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규모 콜라보 캠페인으로 확장 전개할 계획이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키콩즈의 펑크비즘, 실물 RWA 결합 ‘Fierce Haechi NFT’ 1차 민팅 1000개 완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펑크비즘(Punkvism)은 인형뽑기 매장 RWA 기반 ‘Fierce Haechi NFT’ RWA 프로젝트 1차 민팅이 1000개 전량 완판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12일 밝혔다.이는 인형뽑기의 재미와 NFT 가치를 결합한 펑크비즘의 독창적 모델이 시장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으로 풀이된다. 관련 커뮤니티와 업계의 기대감도 고조되

2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화보를 통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일상과 휴식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 화보 속 고윤정은 ‘내추럴 우븐 아노락’과 ‘우븐 스

3

삼성자산운용, Kodex ETF 이벤트 6종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Kodex 순자산 90조원 돌파'를 기념해 ETF 투자자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 6종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Kodex의 ETF 맛집 캠페인 시리즈인 '배당맛집 ETF', 'AI맛집 ETF' 등 Kodex ETF를 사랑해 주신 투자자에게 감사함을 돌려드린다는 취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