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네이버웹툰 '화산귀환'과 콜라보 업데이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07 15:14:50
  • -
  • +
  • 인쇄
화산귀환 콜라보 영웅 '청명', '백천','유이설' '윤종', '조걸' 등 5종 추가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와 네이버웹툰 ‘화산귀환’의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를 통해 업데이트 되는 영웅은 레전드 등급 ‘청명’,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 등 5종이다. 특히, 웹툰 내 주요 캐릭터인 청명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스테이지에서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액티브 스킬 ‘칠매검·매화류’로 적에게 피해를 입히면 ‘매화검존’ 버프를 획득, 자신의 치명타 확률과 명중 스탯이 증가한다. 또한 치명타 공격 시 아군에게 최종 치명타 피해량이 증가하는 버프를 부여하고 자신의 공격속도를 높이는 ‘화산신룡’ 버프를 얻는다. 



더불어 ▲신규 레전드 영웅 2종(노아, 제이크) ▲11201~12000 스테이지 추가 ▲일일던전 4종(금화던전 제외) 400단계까지 확장 ▲유니크, 레전드 영웅의 최대 레벨 70까지 확장 등의 콘텐츠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출석만 해도 화산귀환 5종의 캐릭터 획득이 가능한 ‘화산귀환 스페셜 출석부’ 이벤트가 4월 3일까지 진행되며, ‘화산귀환 영웅들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이벤트’ 역시 같은 기간 열린다.


이 밖에도 화산귀환 캐릭터인 백천, 유이설, 윤종, 조걸을 획득할 수 있는 ‘챌린저 패스’, 레전드 영웅 ‘오르카’와 큐피트 소이 코스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로맨틱한 카니발 이벤트’, 화산귀환을 배경으로 연출한 ‘화산귀환 콜라보 던전’ 등의 이벤트가 진행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원작의 숨겨진 이야기로 확장된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귀여운 SD 캐릭터로 재탄생한 '세븐나이츠'의 영웅들을 수집하고 육성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호텔 괌, 겨울 시즌 프로모션…수영장 무제한 주류·키즈 프로그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호텔 괌이 겨울철 성수기를 맞아 연인, 친구, 가족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시즌 한정 프로모션과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다.롯데호텔 괌은 1~2월 동안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야외 수영장에서 무제한 주류를 제공하는 ‘문라이즈 스플래쉬 21+(Moonrise Splash 21+)’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23일 밝혔다. 만 21세 이상 성

2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3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