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2023’, 포스트시즌 기념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7 15:17:2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NO.1 모바일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이 ‘2023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맞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 ‘컴프야2023’ 포스트시즌 기념 이벤트 이미지. [이미지=컴투스]

 

‘컴프야2023’은 KBO리그의 모든 경기를 손안에서 생생하게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야구 게임으로, 올해 시리즈 21년 역사를 자랑하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타이틀이다.

 

이번 이벤트는 곧 시작될 ‘2023 KBO 리그’ 포스트시즌을 전국의 야구 게임 팬들과 함께 즐기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10월 19일부터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최고급 아이템들로 구성된 ‘포스트시즌 응원 꾸러미’를 2차에 걸쳐 선물한다. ‘100%플래티넘팩’과 ‘고유능력 변경권’ 등 인기 아이템과 더불어 KBO 명경기 영상이 담긴 ‘다이나믹스킨 적용권 박스’까지 선물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포스트시즌에 재미를 더해줄 경기 공약 및 승리팀 예측 이벤트도 열린다. 정규시즌에서 ‘LG 트윈스’가 29년 만에 1위를 확정하며 가을야구의 주인공만을 남겨두고 있는 가운데 포스트시즌 경기 내용에 따라 ‘컴프야2023’ 모든 유저에게 다양한 카드팩 아이템을 선물한다. 승리팀 예측 이벤트는 매 경기 시작 전까지 공식 카페에서 댓글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높은 능력치와 희소성을 지닌 선수카드를 선물하는 ‘포스트시즌 선수 영입 지원’ 이벤트도 내달 26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