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크로니클 태생 5성 신규 소환수 '검령' 추가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2 15:33:40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컴투스가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5성 소환수 '검령'을 업데이트 및 이벤트 진행 소식을 2일 밝혔다.

 

신규 소환수 검령은 기존 서머너즈 워 IP에 등장하지 않는 크로니클만의 오리지널 소환수로 속성에 따라 탱커부터 근접·원거리 딜러, 암살자 등의 역할을 수행할 수 있다.

 

▲<사진=컴투스>

불, 물, 바람 속성 검령은 공통적으로 대상의 강화 효과를 해제하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밖에 도발, 실명, 빙결 등 적에게 다양한 군중 제어기를 부여할 수 있다. 빛 속성 검령은 흡혈과 강화 효과 강탈 등을 활용해 후미에서 적을 공격하는 궁수형 소환수다. 어둠 속성 검령은 아레나와 점령전 등에서 사용하기 좋은 암살자형 소환수다. 

 

또한 장비의 옵션을 공유할 수 있는 '장비 커넥션' 기능이 추가됐다. 6성 이상, 전설 등급, 강화도 9 이상을 달성한 장비들의 옵션을 등급과 강화도가 낮은 무기나 방어구에 공유할 수 있다. 정예 레이드에 쉬움 난이도도 추가돼 초보 유저들도 보다 쉽게 상위 장비를 얻을 수 있게 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2일까지 신규 소환수를 더욱 쉽게 얻을 수 있는 픽업 소환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 '크로니클'을 플레이하고 미션을 달성하면 신비의 소환서와 아티팩트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도 같은 기간 열리며 '검령'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전설의 소환서 등 상위 보너스 보상을 추가로 지급 받을 수 있다.  

 

신규 유저를 대상으로 한 '크로니클 빛과 어둠의 특별한 선물 이벤트'도 실시된다. 반복 의뢰 진행 횟수에 따라 획득한 '크로니클 훈장'을 이용하면 5성 빛과 어둠의 소환수 6종 중 1종을 선택할 수 있으며, 최초 접속 후 35일 동안 해당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오는 15일까지 불꽃 축제 구미호 형상변환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르노코리아, 세계 최초 공개 ‘필랑트’ 고객 체험 공간 서울·부산서 운영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가 세계 최초로 공개한 E세그먼트 크로스오버 ‘르노 필랑트(FILANTE)’를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메종 필랑트(MAISON FILANTE)’를 서울과 부산에서 운영한다. 메종 필랑트는 서울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1월 20일부터 26일까지 팝업 부스로 먼저 운영된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전문 도슨트

2

타다, 가맹 택시 협동조합 '더프리미엄택시협동조합' 출범
[메가경제=정호 기자]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운영사 브이씨엔씨)가 가맹 택시 협동조합 ‘더프리미엄택시협동조합’을 출범하고 이달부터 본격 운행에 돌입했다. 20일 타다에 따르면 이번 협동조합은 수도권 통합 운행 실증특례를 기반으로 플랫폼 호출 수요와 조합원 중심의 자율 운영 구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타다는 수도권 전역의 광역 호출 수요와 배차 시스템을

3

카카오, '카나나-2' 업데이트…모델 4종 오픈소스로 추가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한 차세대 언어모델 ‘Kanana-2(카나나-2)’를 업데이트하고, 4종의 모델을 오픈소스로 추가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카나나-2는 지난 12월 허깅페이스를 통해 오픈소스로 공개한 언어모델이다. 에이전틱(Agentic) AI 구현에 최적화된 고성능·고효율 기술 경쟁력을 입증한 카카오는 불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