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에스트라, 인플루언서 지원 활동 ‘A리스트’ 2기 모집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3 15:41: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에스트라(AESTURA)가 인플루언서 꿈나무 지원 프로그램 ‘A리스트’의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A리스트는 에스트라와 스페셜리스트(specialist)의 합성어다. 에스트라 브랜드를 좋아하고 개인 소셜미디어(SNS) 채널을 활발히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 에스트라 A리스트 2기 모집 포스터 [아모레퍼시픽 제공]

 

A리스트로 선발되면 약 5개월의 활동 기간 에스트라에 관련된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에스트라는 제품 체험‧행사 참여를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소스를 제공한다.

교육 및 우수 활동자 시상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해 참가자 본인의 채널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참가자 지원은 오는 22일까지 에스트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접수할 수 있다. 이달 말 30인의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집이 곧 호텔"…LG전자, AI 모듈러주택 '상시 체험' 첫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는 차별화된 인공지능(AI)가전 및 냉난방공조 기술을 집약한 모듈러주택 ‘LG 스마트코티지(이하 스마트코티지)’를 상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고 28일 밝혔다. 고객 접점 확대로 ‘5도2촌’, ‘워케이션’ 등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고객뿐만 아니라 레저·관광 사업을 계획하고 있는 기업간거래(B2B) 고객도 사

2

경희대병원 서대근 교수, U-23 축구 국가대표 주치의로 활약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경희대병원(병원장 김종우) 정형외과 서대근 교수는 최근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열린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아시안컵에서 국가대표팀 주치의로 참여했다.서대근 교수는 무릎 관절 질환과 스포츠 손상·외상 전문의로 지난 2025 AFC U-20 아시안컵에 이어 2년 연속으로 주치의를 맡아 선수들의 컨디션 관리와 부상 치유에 힘썼다. 서

3

한국콜마, 선케어 기술 유출 소송 최종 승소… 소송비용도 수령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콜마가 이탈리아 화장품 ODM 기업 인터코스의 한국법인과 벌인 자외선 차단제 기술 유출 소송에서 최종 승소한 데 이어 소송비용까지 전액 수령했다. 28일 업계에 따르면 한국콜마는 최근 인터코스코리아와 전 직원 A씨로부터 각각 1560만원씩 총 3120만원의 소송비용을 받았다. 이는 한국콜마가 소송 과정에서 지출한 법정 비용 전액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