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프로야구', '굽네'와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실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3-29 15:42:11
  • -
  • +
  • 인쇄
각 게임 내 미션 수행하면 각종 인기 아이템 지급하고 추첨 통해 굽네 상품권 2만 원권 증정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야구 게임의 명가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KBO리그 개막을 맞아 국내 No.1 오븐요리 브랜드 ‘굽네(대표 정태용)’와 함께 게임 안팎으로 각종 컬래버레이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컴투스의 대표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4’(이하 컴프야2024), ‘컴투스프로야구V24’(이하 컴프야V24)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게임 유저와 치킨 구매 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4월 3일부터 게임별로 미션 이벤트가 열린다. ‘컴프야2024’에서 컬래버레이션 이벤트 페이지에 출석해 홈런 더비 플레이 등 일일 미션을 수행하면 누적 달성 횟수에 따라 ‘Live플래티넘팩’, ‘구단선택 플래티넘팩’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컴프야V24’도 스페셜 매치 플레이 등 오늘의 미션을 통해 ‘라이브 5성 스카우트 티켓’, ‘고급 스킬 변경권’ 등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제공한다. 참여한 유저들에게는 게임별 기준에 따라 추첨을 통해 굽네 상품권 2만 원권도 증정한다.

오프라인에서도 특별한 행사가 펼쳐진다. 홍대에 위치한 ‘굽네 플레이타운’을 방문해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컴프야2024’와 ‘컴프야V24’의 아이템이 들어있는 쿠폰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미션 수행에 성공하면 ‘굽네’ 인기 메뉴 세트 및 MD 획득의 기회도 제공된다. 해당 이벤트는 3월 29일부터 다음 날인 30일까지 열린다.

야구의 재미에 먹는 재미까지 더할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4월 8일부터 ‘굽네’에서 야구를 주제로 기획된 ‘컴프야 세트’, ‘홈런왕 세트’, ‘강속구 세트’ 등 특별 컬래버 상품을 주문하면 최대 6천 원의 할인 혜택과 더불어 ‘컴프야2024’와 ‘컴프야V24’의 게임별 아이템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각 게임의 공식 카페 및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J온스타일, 추석 연휴에도 ‘바로도착’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온스타일이 추석 연휴에도 빠른 배송을 이어간다. CJ온스타일은 추석 당일(6일)을 제외하고 다음달 3일부터 12일까지 오늘도착·새벽도착·내일도착 등 ‘바로도착’ 빠른 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9일 밝혔다. 특히 구매 당일 도착하는 오늘도착은 최대 오후 1시(서울 권역 한정) 주문 건까지 유효하다. 추석

2

세라젬, 갤러리형 체험 매장 ‘세라젬 웰스토어 용인기흥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역대 최대 규모인 총 850㎡(260평)에 달하는 체험형 매장 ‘세라젬 웰스토어(CERAGEM WELLSTORE) 용인기흥점’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세라젬이 제안하는 7-케어 솔루션에 기반한 전 제품과 서비스를 한 공간에서 체험할 수 있는 갤러리형 스토어다. 공간 전체가 제품 존(z

3

무비자 첫날, 중국 크루즈 관광객 1700여 명 롯데면세점 방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이 중국 텐진에서 출발한 드림호 크루즈 단체 1700여 명의 방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중국 단체 관광객 맞이에 나선다고 29일 밝혔다. 금일 인천항에 입항 예정인 드림호 크루즈는 총 2000여 명의 승객을 태우고 인천과 서울 주요 관광지를 순회할 예정이다. 이 중 1700여 명의 승객은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쇼핑 코스를 비롯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