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 100일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8 15:45:3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8일 '아레스 : 라이즈 오브 가디언즈(이하 아레스)'의 출시 100일 업데이트를 일주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시작했다.

 

▲ 이미지=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아레스' 출시 100일을 맞아 오는 25일, 신규 지역 '애쉬마운틴' 추가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출시 100일 기념으로 준비된 '아레스' 사전 등록 이벤트는 18일부터 출시 100일을 하루 앞둔 24일까지 7일간 진행된다. 사전 등록 참여시 ▲프라임 선택 소환권 11회 ▲기간제 컬렉션 아이템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사전 등록과 함께 다양한 스마트 기기 획득 기회를 제공하는 룰렛 이벤트도 열린다. 초대한 친구가 사전 등록에 참여할 때마다 룰렛 티켓 1장을 획득할 수 있다. 룰렛에 참여만 해도 '아레스' 사냥 휘장 선택 상자 15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업데이트를 통해 첫번째 길드간 경쟁 컨텐츠인 길드 점령전 '가디언 리그'가 새롭게 추가됐다. '가디언 리그'는 소속 월드에 상관없이 신청 길드 모두가 매칭되는 것이 특징인 크로스 월드 콘텐츠로 매주 일요일 밤 22시에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길드 아지트 내에 전용 NPC를 통해 가능하며, 금요일에 신청 길드를 대상으로 대전표를 공개한다.

 

대전을 진행하는 길드는 점령전 전용 맵에서 최대 점수를 먼저 획득하면 승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