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도구리, 팝업 스토어 ‘도구리 짤줍전’ 오픈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4 15:54:4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도구리(DOGURI)’가 팝업스토어 ‘도구리 짤줍전’을 서울숲 아트태그하우스에 오픈했다.

 

 이미지=엔씨소프트

 

이번 ‘도구리 짤줍전’은 사회초년생 도구리의 직장생활 애환을 담은 다양한 ‘짤(온라인 이미지)’을 소개한다. 팝업스토어 입구에서 도구리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무료로 전시회 입장 티켓과 L홀더, 도구리 직업도감 포토카드 등을 받을 수 있다. 

 

팝업스토어 1층에서는 출근부터 퇴근, 일상으로 이어지는 다양한 도구리 짤을 관람할 수 있다. 지하 기념품 샵에서는 ▲반차사유상 ▲PVC피규어 ▲변온 머그컵 ▲핑거톡 ▲뱃지, 틴마그넷 등 신규 도구리 굿즈를 선보인다.

 

방문객은 각종 컬래보레이션 제품도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 관람한 후 셀프 포토 스튜디오 ‘인생네컷’ 부스에서 무료로 도구리 포토프레임이 적용된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매주 금, 토, 일요일에는 롯데웰푸드와 협업해 제작한 ‘와’, ‘스크류바’ 아이스크림도 받을 수 있다.

 

도구리 짤줍전 팝업스토어는 이달 13일부터 24일까지 서울숲 아트태그하우스에서 운영한다. 자세한 내용은 도구리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