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미르4' ‘수마천의 더위 탈출 대작전: 빙과를 부탁해’ 이벤트 실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7-06 16:04:16
  • -
  • +
  • 인쇄

위메이드(대표 장현국)의 대작 MMORPG  '미르4'가 6일 ‘수마천의 더위 탈출 대작전: 빙과를 부탁해’ 이벤트를 시작했다.

 

▲ 미르4가 '수마천의 더위 탈출 대작전: 빙과를 부탁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위메이드]

 

미르4는 오늘부터 19일까지 ‘수마천의 차가운 빙과 교환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냥을 통해 획득한 ‘차가운 빙과’를 각 지역 대도시 위치한 ‘무더운 수마천’ NPC에게 가져가면 각종 강화석이 담긴 ‘소원 상자’, ‘보감패’ 2종, ‘영웅 용의 구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하다.

 

‘시원한 성장의 14일 출석’ 이벤트는 8월 2일(수)까지 열린다. 출석 일자에 따라 ‘푸른 바다 물안경’ 코스튬, ‘전설 묵령초’ 등 다채로운 아이템을 선물한다. 출석 14일 차에는 ‘영웅 청룡 조각상’, ‘용의 발톱 소환권’ 등이 포함된 ‘시원한 빙과 상자’를 지급한다.

 

이와 함께 미르4는 정복 서버에 전쟁 콘텐츠 ‘흑룡의 제단’을 공개했다. 이용자는 지정된 구간에 ‘흑룡의 제단’을 설치하고 공격에 맞서 제단을 사수하는 박진감 넘치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제단을 사수하면 회피, 명중 등 강력한 문파 버프가 적용된다.

 

신기선에는 신규 지역 2개가 추가됐다. 이용자는 신기선을 타고 다른 차원의 ‘적월곡’, ‘검지’로 이동해, 높은 레벨 필드보스 ‘용귀역마’와 ‘카바타르’를 처치할 수 있다.

 

신규 토벌 ‘공허마 교화소’도 등장했다. 높은 전투력을 지닌 이용자 5명이 함께 토벌에 참여하는 콘텐츠다. 185레벨 보스를 비롯한 몬스터를 사냥하면 각종 아이템이 주어진다.  

 

마방진과 비정봉은 10층으로 확장됐다. 고레벨 이용자를 위한 지역으로, 최대 175레벨 몬스터가 출현한다. 다양한 원정대 임무 수행 시 ‘영웅 월광석’, ‘전설 청룡조각상’등 여러 가지 아이템을 선물한다.

 

미르4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 및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2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3

롯데마트, '양극화 소비' 반영 차별화 상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가 설 명절을 앞두고 선물세트 본판매에 돌입한다. 고물가 상황 속 실속형 수요와 프리미엄 수요가 동시에 확대되는 ‘양극화 소비’ 흐름을 반영해 가성비 물량을 늘리고 차별화 상품을 강화했다. 롯데마트는 2월 7일부터 16일까지 10일간 전 점포에서 설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5만원 미만 가성비 선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