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위믹스 X 청하 컬래버레이션 곡 ‘커넥트’ 뮤직비디오 공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0 16:30:24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위믹스(WEMIX)의 거대한 생태계와 비전을 담은 컬래버레이션 곡 ‘커넥트(CONNECT)’의 뮤직비디오를 10일 공개했다.

 

▲ '커넥트' 뮤직비디오 스크린샷. [사진=위메이드]

 

‘커넥트’는 위메이드와 위믹스 모델로 발탁된 아티스트 ‘청하’가 노래와 퍼포먼스에 참여했다. 현실과 가상 세계를 연결하는 위믹스를 음악으로 재해석했다. ‘일상을 게임처럼 즐겁게 만들자’는 위메이드 기업 비전을 담은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뮤직비디오는 스크린 너머 가상 세계에서 게임부터 스포츠, 메신저까지 블록체인으로 연결된 거대한 위믹스 생태계를 탐험하는 청하의 모습을 그렸다. 청하의 독보적인 퍼포먼스도 감상할 수 있다.

 

위메이드는 ‘커넥트’ 뮤직비디오 공유하기’ 이벤트를 11월 10일(금)부터 16일(목)까지 실시한다. 뮤직비디오 영상 링크를 자신의 SNS 채널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위메이드 지스타2023 특설 페이지’에 제출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지스타2023 입장권을 증정한다.

 

포인트 안무에 도전하는 ‘커넥트 댄스 챌린지’ 이벤트가 11월 10일(금)까지 진행된다. 댄스 챌린지에 도전하면 지스타2023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커넥트’ 뮤직비디오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위메이드 지스타2023 특설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센타이어, 지역 상생 철학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 사회와 공존 및 공생 가치 추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단순 기부나 단발성 활동을 넘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적 상생 파트너십 구축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 부산·경남 지역사회와 상생 강

2

G마켓, 22일 단 하루 '오뚜기' 제품에 연중 최대 혜택 '올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원데이 브랜드 프로모션 ‘올인’ 오뚜기 편을 열고, 하루 동안 다양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뚜기 인기 제품 1900원 릴레이 선착순 판매, 신제품 단독선런칭, 사은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22일 G마켓에 따르면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10시부터 22시까지 시간대 별

3

조현범식 상생, 헝가리까지 번졌다… 한국타이어, 헝가리서 타이어 2.8만개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이 강조해온 상생·지역밀착형 ESG 경영이 글로벌 현장에서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 헝가리 공장이 올해도 대표 CSR 프로그램인 ‘타이어 기부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현지 사회 인프라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조 회장은 핵심 사업역량인 ‘이동성(Mobility)’을 사회적 가치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