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히트2' 1주년 업데이트 사전등록 이벤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08-09 16:32:17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에서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미지=넥슨] 

 

‘히트2’는 8월 23일 ‘고독한 추격자’ 업데이트를 통해 원작에는 없던 ‘히트2’만의 오리지널 클래스 ‘쌍권총’를 추가한다. ‘쌍권총’은 두 개의 권총을 활용해 강력한 원거리 광역 스킬을 구사하며, 독자적인 전투 시스템으로 폭주 게이지를 지니고 있어 폭주 상태로 전환해 위력적인 추가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넥슨은 ‘히트2’ 1주년 업데이트 도입에 앞서 오는 22일까지 사전등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1주년 하이패스 쿠폰’과 업데이트 이후 사용 가능한 ‘1주년 그랜드 쿠폰’을 각각 선물한다.

 

9월 5일까지 1주년을 맞아 앞으로의 여정을 함께할 동료를 모으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연다. 본인의 초대 번호를 다른 신규복귀 이용자가 등록할 경우 인원 수에 따라 최대 5명까지 ‘1주년 어메이징 코인’과 ‘황금의 잠재력 장비 상자’, ‘결속의 훈장 상자’ 등 보상 아이템을 순차 제공한다. 

 

초대받은 이용자가 특정 미션을 달성할 경우 ‘눈부신 클래스 11회 소환권’, ‘신비로운 클래스 11회 소환권’ 등을 추가로 지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