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앤비 ‘쿵야 레스토랑즈’도 갤럭시 S24 이벤트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1-19 16:45:38
  • -
  • +
  • 인쇄
갤럭시 S24, S24 Plus, 울트라 등 3개 기종에 대한 케이스 선봬

[메가경제=이동훈 기자]넷마블(대표 권영식, 김병규)은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MNB, 대표 배민호)의 '쿵야 레스토랑즈'가 모바일 액세서리 브랜드 '슬래시비슬래시'와 협업해 삼성 갤럭시 S24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갤럭시 S24, 갤럭시 S24 Plus, 갤럭시 S24 울트라 등 총 3개 기종에 대한 임프레션 케이스를 선보였다. 총 3가지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케이스는 '쿵야 레스토랑즈' 양파쿵야, 주먹밥쿵야, 샐러리쿵야의 다채로운 표정을 느낄 수 있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삼성 모바일 액세서리 공식 파트너사인 슬래시비슬래시와 협업해 신제품 케이스를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협업을 확대해 다양한 라인업을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하는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였고, 현재 팔로워 16만명을 기록하며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엠엔비는 소비자·브랜드·미디어에 대한 트렌드 센싱을 바탕으로 최적화된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IMC) 솔루션을 제공하고 IP 콘텐츠 사업을 전개하는 넷마블의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다. 최근 비게임 서비스에 게임 요소를 적용해 소비자 만족도와 경험을 제고하는 게이미피케이션(게임화) 기법을 활용한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를 확대해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류재철 LG전자 신임 CEO, '속도·B2B·AI'로 위기 돌파 선언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류재철 LG전자 신임 최고경영자(CEO)가 실행 중심의 경영 기조를 분명히 했다. 속도·기업간거래(B2B)·인공지능(AI)을 축으로 한 전략을 통해 다시 한 번 경쟁의 판을 바꾸겠다는 선언이다. 류 CEO는 23일 전 세계 각지에서 근무 중인 임직원 7만여명에게 신년 영상 메시지를 보내 “우리는 지난 몇 년간 본원적 경쟁력을 다지고

2

에어프레미아, 항공기 늘리고 예비엔진까지…‘장거리 운항 안정성’ 선제 강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어프레미아가 기단 확대와 정비 인프라에 대한 선제적 투자를 통해 장거리 노선 중심 항공사로서의 운항 안정성을 구조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는 최근 9번째 항공기를 도입하며 총 9대 규모의 기단을 구축했다. 장거리 노선은 결항이나 장기 지연 발생 시 대체편 투입이 쉽지 않아 항공기 가용성 확보가 서비스 연속성

3

디엑스앤브이엑스, 최대주주 참여 1000억 유증…자본잠식 우려 해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디엑스앤브이엑스(Dx&Vx, DXVX)가 임종윤 최대주주를 대상으로 약 1000억 원 규모의 제3자 배정 유상증자를 진행한다. 이번 증자를 통해 자본잠식 우려를 해소하고 신약 개발을 위한 재무 기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디엑스앤브이엑스는 전날 공시를 통해 임종윤 최대주주를 대상으로 한 유상증자를 결정했다고 밝혔다. 신주 발행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