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서예사랑회, 첫 순회 전시···경인미술관‧김포아트홀서 개최 '눈길'

정진성 / 기사승인 : 2023-07-04 09:00:56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경기도 서예 문화 중흥을 선도하는 우공서예사랑회(회장 장혜란)가 색다른 회원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우공서예사랑회는 우공 신지훈 서예가와 새눌 김인순 캘리그라퍼의 제자들로 이뤄진 서예 동호회다. 2년에 한 번씩 회원전을 개최 중이며 현재 40여 명의 서예가들이 활동하고 있다.
 

▲ [이미지=우공서예사랑회]

 

특히 이번 회원전은 서울시와 경기도 순회 전시를 통해 우공서예사랑회의 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우공서예사랑회 회원들은 이번 전시회에 한자‧한글‧현대서예‧캘리그라피 등 다양한 주제의 작품을 출품한다.

우공서예사랑회는 이번 회원전에 대해 "김포에서 머물던 전시가 서예의 중심인 인사동에서도 열리게 돼 더 큰 의미를 담고 있다"며 "약 70여 점의 엄선된 작품을 준비해 어느 전시보다도 풍부한 내용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우공서예사랑회의 서울 전시는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경인미술관에서 진행된다. 경기 지역 전시는 18일부터 24일까지 김포아트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