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200일....누적 판매 2000억, 누적 가입자 300만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1-13 17:15:00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서비스 200일 성과를 13일 공개했다.

 

▲ 나이트 크로우 대표 이미지. [이미지=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는 최고 수준의 기술력으로 제작한 언리얼 엔진5 기반 고품질 게임이다. 지난 4월 27일 국내 서비스를 시작해,  12일 200일을 맞았다. 출시 후 수많은 이용자의 사랑을 받으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몰입도 높은 세계관과 탄탄한 콘텐츠 등으로 작품성, 창작성, 대중성을 모두 인정받으며 위메이드의 대표 IP로 자리매김했다.

 

서비스 시작 후 약 7개월이 지난 현재, 누적 판매금액은 2000억원, 누적 가입자 수는 300만명을 돌파했다. 일일방문자 수도 약 20만명 수준으로, 견고한 트래픽이 유지되고 있다. 위메이드와 매드엔진은 이용자 의견을 적극 반영한 개발과 서비스 개선을 지속해, 장기 흥행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위메이드는 '나이트 크로우'의 성공을 글로벌 시장으로 확대한다. 2024년 1분기, 고도화된 블록체인 경제와 옴니체인을 접목한 '나이트 크로우' 글로벌 버전을 위믹스3.0(WEMIX3.0) 기반 세계 최대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위믹스 플레이(WEMIX PLAY)’에 선보인다. 조만간 사전 예약 일정을 발표할 예정이다.

 

한편 '나이트 크로우'는 서비스 200일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출석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 참여 시 특별 제작한 글라이더 외형은 물론, ‘클레멘스 쿠폰’ 5종 등 다채로운 보상을 선물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넥센타이어, 지역 상생 철학 '국내외 사회공헌 활동' 전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가 2025년 한 해 동안 ‘지역 사회와 공존 및 공생 가치 추구’라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국내외 사업장에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단순 기부나 단발성 활동을 넘어, 지역과 기업이 함께 성장한다는 관점에서 장기적 상생 파트너십 구축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 부산·경남 지역사회와 상생 강

2

G마켓, 22일 단 하루 '오뚜기' 제품에 연중 최대 혜택 '올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원데이 브랜드 프로모션 ‘올인’ 오뚜기 편을 열고, 하루 동안 다양한 단독 혜택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뚜기 인기 제품 1900원 릴레이 선착순 판매, 신제품 단독선런칭, 사은품 증정 등이 대표적이다. 22일 G마켓에 따르면 먼저, 오뚜기 인기 제품을 1,900원에 무료배송 판매한다. 10시부터 22시까지 시간대 별

3

조현범식 상생, 헝가리까지 번졌다… 한국타이어, 헝가리서 타이어 2.8만개 기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조현범 한국앤컴퍼니그룹 회장이 강조해온 상생·지역밀착형 ESG 경영이 글로벌 현장에서 성과를 확대하고 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 헝가리 공장이 올해도 대표 CSR 프로그램인 ‘타이어 기부 프로젝트’를 가동하며 현지 사회 인프라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조 회장은 핵심 사업역량인 ‘이동성(Mobility)’을 사회적 가치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