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케어, 유소년자선축구대회 협찬…"건강한 스포츠 활동 위한 어린이 보양식 지원"

정진성 / 기사승인 : 2023-06-07 17:18:44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어린이 건강보양식 전문 브랜드 참된케어가 '한창체배 유소년자선축구대회'에 협찬‧지원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한창체배 유소년자선축구대회는 한국창의적체험활동교육원이 주최‧주관한 가운데 지난 3일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에서 열렸다.
 

▲ 한창체배 꿈자람유소년자선축구대회 현장 [사진=참된케어]

 

행사는 초등 1학년부와 초등 2학년부, 초등 3~4학년부, 초등 5~6학년부 총 4개 부로 진행됐다. 부별로 우승‧준우승‧3위 팀에게 트로피와 부상이 시상됐다.

지역 일반 유소년 학생들이 만든 축구팀 40개 팀에 출전선수와 학부모‧가족 등 1500여 명이 참가했다. 특히 이번 유소년자선축구대회는 유소년들이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비용 부담 없이 마련됐다.

대회는 참된케어‧뽀로로테마파크 다산동지점의 후원‧협찬으로 유소년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지원했다. 참된케어는 활동 지원금 500만원과 어린이 보양식 미우담(500만원)을 우승 경품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협찬‧지원에 나섰다.

참된케어 관계자는 "환자‧어린이‧스포츠 선수 등으로부터 사랑받아 온 건강식품 브랜드로서의 역할과,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로축구 공식 스폰서 활동과 협찬 등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참된케어는 대한명인이 직접 제조 운영하는 식품회사로 지난해 참된건강랜드에서 참된케어로 상호명을 변경했다. 특히 이번 유소년자선축구대회 후원을 통해 어린이 보양식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이고 왕성한 소통 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