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케어, 유소년자선축구대회 협찬…"건강한 스포츠 활동 위한 어린이 보양식 지원"

정진성 / 기사승인 : 2023-06-07 17:18:44
  • -
  • +
  • 인쇄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어린이 건강보양식 전문 브랜드 참된케어가 '한창체배 유소년자선축구대회'에 협찬‧지원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한창체배 유소년자선축구대회는 한국창의적체험활동교육원이 주최‧주관한 가운데 지난 3일 남양주 체육문화센터에서 열렸다.
 

▲ 한창체배 꿈자람유소년자선축구대회 현장 [사진=참된케어]

 

행사는 초등 1학년부와 초등 2학년부, 초등 3~4학년부, 초등 5~6학년부 총 4개 부로 진행됐다. 부별로 우승‧준우승‧3위 팀에게 트로피와 부상이 시상됐다.

지역 일반 유소년 학생들이 만든 축구팀 40개 팀에 출전선수와 학부모‧가족 등 1500여 명이 참가했다. 특히 이번 유소년자선축구대회는 유소년들이 스포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비용 부담 없이 마련됐다.

대회는 참된케어‧뽀로로테마파크 다산동지점의 후원‧협찬으로 유소년들의 적극적인 활동을 지원했다. 참된케어는 활동 지원금 500만원과 어린이 보양식 미우담(500만원)을 우승 경품으로 총 1000만원 상당의 협찬‧지원에 나섰다.

참된케어 관계자는 "환자‧어린이‧스포츠 선수 등으로부터 사랑받아 온 건강식품 브랜드로서의 역할과,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프로축구 공식 스폰서 활동과 협찬 등을 꾸준히 진행해오고 있다"고 설명했다.

참된케어는 대한명인이 직접 제조 운영하는 식품회사로 지난해 참된건강랜드에서 참된케어로 상호명을 변경했다. 특히 이번 유소년자선축구대회 후원을 통해 어린이 보양식 브랜드로서의 인지도를 높이고 왕성한 소통 활동을 지속한다는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AI 시대 언론의 미래와 저널리즘 방향성 논의… 기자의 역할은 ‘신뢰 설계자’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AI와 플랫폼 기술의 발전으로 언론 환경이 급격히 변화하는 가운데, 기자의 역할을 '신뢰 설계자'로 전환해야 한다는 제안이 나왔다. 지난 4일, 서울 한국프레스센터 무궁화홀에서 언론인들이 모여 현장 언론의 미래와 저널리즘의 방향성을 논의했다. 주진노 PPSS 대표 발행인은 이 자리에서 언론계 선배들과 함께 변화하는 미

2

삼성생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이 부동산 자산관리 전문 기업 에스앤아이코퍼레이션(이하, 에스앤아이)과 손잡고 고객 부동산 자산관리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삼성생명은 지난 4일 서초구 소재 본사에서 에스앤아이와 ‘부동산 신탁 자산관리를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5일 밝혔다. 에스앤아이는 500여개 동의 초대형 건물과 2만1천여개 매장 관리,

3

KAMA "글로벌 환경규제, 산업 보호로 전환…국내 車정책 유연성 필요"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자동차모빌리티산업협회(KAMA)가 5일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 변화가 자국 산업 보호 중심으로 재편되고 있다며 국내 산업 경쟁력을 고려한 정책 전환 필요성을 제기했다. KAMA는 서울 협회 회의실에서 「주요국 자동차 환경규제·정책변화 동향 및 시사점」을 주제로 친환경차분과 전문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친환경차분과는 서울대학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