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나이트 워커’ 시즌2 ‘증오의 도시 에들레르’ 사전등록 개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9 17:36:05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에이스톰(대표 김윤종)에서 개발한 PC 액션 MORPG ‘나이트 워커(Night Walker)’의 시즌2 ‘증오의 도시 에들레르’ 업데이트에 앞서 19일 사전등록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 이미지=넥슨

 

먼저, 시즌2 ‘증오의 도시 에들레르’는 11월 2일 업데이트될 예정으로, 3개 테마와 15개 던전으로 이뤄진 스토리 미션, 4단계 파밍 던전 ‘증오의 소굴’과 협동 콘텐츠 ‘에들레르 연합 임무’, 맥스의 호감도를 높여 많은 보상을 얻는 ‘원더랜드’ 등 다양한 신규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이번 업데이트의 주무대인 ‘에들레르’는 대부호 ‘알렉세이 모린’의 주도하에 관광사업이 활성화되어 지상낙원이라 불리는 지역으로, 워커들은 이 곳에서 증오의 헤드헌터의 흔적을 발견하고 조사에 착수한다. 이어 지역 토착민인 ‘에들레르 해방군’과 마피아들 간의 적대감을 이용하여 증오의 헤드헌터의 힘을 증폭시키려는 비밀스러운 단체 ‘뫼비우스’의 존재를 알게 되고, 이들의 음모를 막기 위한 임무를 시작하게 된다.

 

넥슨은 시즌2 업데이트에 앞서 11월 1일까지 2주간 사전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전등록에 참여한 전원에게 업데이트 이후 사용가능한 ‘전승된 고대전설 장비’ 선택 상자와 대량 금괴 더미 30개, ‘신들의 가호’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 시 ‘경이의 결정’, ‘특급 개조 도안 꾸러미’, ‘신들의 가호’ 등 각종 아이템을 지급하는 온타임 이벤트도 실시한다.

 

‘나이트 워커’ 시즌2 사전등록 이벤트에 대한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