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신규 레전드 영웅 ‘세일럼’ 등 업데이트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9 17:42:1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도기욱)은 '세븐나이츠 키우기'(개발사 넷마블넥서스)에 신규 레전드 영웅 ‘세일럼’ 등을 추가하는 가을 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 이미지=넷마블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영웅은 레전드 등급 ‘세일럼’과 ‘풍연’, 유니크 등급 ‘칭타오’와 ‘링링’, 엑스트라 등급 ‘강시 푸키’ 등 5종이다.

 

특히 레전드 등급 세일럼은 원거리형 영웅으로 전투 중 상대 진영 뒤로 이동해 다수의 적에게 치명타 확률 감소 디버프를 걸고 은신을 사용하는 암살자 컨셉을 지니고 있다. 풍연은 근거리형 영웅으로 스킬 사용 시 근거리형 아군에게 치명타 확률 증가 버프를 제공하고 치명타 공격 시 자신에게 보호막을 걸어 생존 능력을 확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신규 캐릭터 4종(세일럼, 풍연, 칭타오, 링링)의 코스튬과 기존 캐릭터 린, 에이스의 가을 맞이 코스튬이 추가됐으며 ▲신규 지역 ‘풍요의 시장’ ▲무한의 탑 400층 확장 ▲가이드 퀘스트 추가 등의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먼저 ‘세일럼’과 ‘풍연’, ‘델론즈’ 등 영웅 픽업 이벤트와 함께 펫 ‘리첼’의 픽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인게임 플레이로 획득한 재화를 활용해 레전드 영웅 ‘실비아’를 비롯한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으스스한 가을 밤 카니발 이벤트’도 19일부터 11월 1일까지 개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