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미니게임천국’-‘더벤티’와 컬래버 실시 “커피 마시고 코스튬 세트 받자”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9 17:45:1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컴투스(대표 이주환)의 캐주얼 게임 ‘미니게임천국’이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와 오는 11월 8일까지 컬래버레이션을 실시한다.

 

▲ 이미지=컴투스

 

2000년대 국민 게임으로 사랑받은 레전드 캐주얼 게임 시리즈 신작 ‘미니게임천국’은 간편한 터치로 즐기는 미니게임과 귀여운 캐릭터 수집 재미 등을 바탕으로 출시 직후 양대 앱 마켓 인기 1위에 오르고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컴투스는 이번 더벤티와의 이색 협업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시리즈로 전개하고, 오프라인에서도 ‘미니게임천국’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오는 11월 8일까지 진행된다. 전국 ‘더벤티’ 매장에서 프로모션 음료를 구매하면 ‘더벤티’ 앱에서 프리퀀시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할 때마다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경품은 ▲보석 100개 ▲‘더벤티 레미’ 스킨 ▲ ‘더벤티 유니폼 모자,’ ‘더벤티 유니폼 앞치마’, ‘더벤티 리치 시나몬 딥라떼’로 구성된 코스튬 세트 등 3종이다.

 

또한 프리퀀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는 집토끼 키링, 미니게임천국 콜드컵 등 한정 굿즈 상품을 스페셜 기프트로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1월 14일 개별 공지된다.

 

이 외에도 10월 26일부터 더벤티배 직장인 대항전, 사연을 응모하면 커피 트럭 ‘벤티럭’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 등 컬래버레이션 기간 동안 여러 가지 이벤트를 ‘미니게임천국’ 게임과 SNS를 통해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