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래프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3: 한국 VS 일본’ 개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9 17:48:43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라이벌스 컵 2023: 한국 VS 일본(PUBG MOBILE RIVALS CUP 2023: KOREA VS JAPAN, 이하 라이벌스 컵 2023)’을 20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 이미지=크래프톤

 

라이벌스 컵은 매년 한일 양국의 프로 리그 소속 팀들이 치열하게 승부를 겨루는 한일전 대회다. 올해 라이벌스 컵 2023은 20일과 21일 양일간 진행되며 하루 6매치씩 총 12개의 매치로 치러진다.

 

이번 대회는 한국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프로 시리즈 2023(PUBG MOBILE PRO SERIES 2023)’ 시즌 3의 상위 8개 팀과 일본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재팬 리그(PUBG MOBILE JAPAN LEAGUE)’ 시즌3 페이즈2의 상위 8개 팀 등 총 16개 팀이 참가한다.

 

대회 우승팀은 하반기 최고 권위의 국제 대회인 ‘2023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글로벌 챔피언십 (2023 PUBG MOBILE GLOBAL CHAMPIONSHIP, 2023 PMGC)’의 출전권을 획득하게 된다. 우승팀이 이미 출전권을 보유하고 있다면, 차순위 팀에게 출전권이 부여된다.

 

한국에서는 ‘덕산 이스포츠’와 ‘디플러스 기아’ 2개 팀과, 일본에서는 ‘알씨 도쿄’와 ‘비노스톰 도쿄’ 2개 팀이 현재 2023 PMGC 출전권을 보유하고 있다.

 

대회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스포츠 공식 유튜브와 공식 틱톡, 네이버 이스포츠에서 매 경기일 오후 7시부터 중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