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나이트 크로우', 두 번째 서버 이전 실시

이준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9 17:51:12
  • -
  • +
  • 인쇄

[메가경제=이준 기자] 위메이드(대표 장현국)가 서비스하고 매드엔진(공동대표 손면석, 이정욱)에서 개발한 대작 MMORPG '나이트 크로우'가 19일 두 번째 서버 이전을 실시한다.

 

 

▲ 이미지=위메이드

 

서버 이전은 오는 25일까지 진행된다. 50레벨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이용자는 계정당 최대 2회 서버 그룹 구별 없이 모든 서버로 이전할 수 있다. 가장 최근에 열린 나파엘, 엘리기오 서버는 제외된다. 서버당 제한된 인원수에 맞춰 이동할 수 있다. 21일, 23일과 25일 총 3회에 걸쳐 인원수를 확대할 예정이다.

 

나이트 크로우는 11월 2일까지 신규 서버로 이전한 이용자들의 빠른 정착을 돕는 ‘길드 기여도 3배’ 이벤트를 개최한다. 새로운 길드에 가입 시 길드 기여도 3배 획득 효과가 적용된다. 기여도는 길드 지령 완수 및 기부 시 획득이 가능하다. 이용자는 더 많은 기여도를 통해 등급별 확장된 길드 버프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같은 기간 ‘가을 단풍 놀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일반 필드와 격전지에서 특정 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처치하면 ‘붉은 나뭇잎’을 얻을 수 있다. ‘붉은 나뭇잎’을 사용해 이벤트 방어구와 물약을 제작할 수 있다. 이벤트 방어구를 강화해 수집 탭에 등록하면 명중, 방어, 기본 피해 등 각종 능력이 향상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민교육기업 에듀윌이 새로운 브랜드 캐릭터 ‘에듀공’을 앞세워 멸종위기 해양동물 보호에 나선다. 에듀윌은 오는 31일까지 네이버 해피빈을 통해 ‘에듀공 캠페인’을 열고, 참여형 ESG 활동을 이어간다고 1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의 주인공인 ‘에듀공’은 전설 속 인어 이야기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해양 포유류 듀공(Dugong)에서 영감

2

롯데웰푸드, ‘스트레이 키즈’ 함께한 ‘빼빼로’ 광고 온에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메가경제 / 심영범 기자 tladudqja@naver.com데웰푸드가 ‘빼빼로’ 글로벌 앰배서더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와 함께한 광고를 온에어하며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에 본격적으로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온에어한 빼빼로데이 광고 콘텐츠는 TV, 유튜브, SNS, OTT, 구매접점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

3

르노코리아, 한가위 맞아 ‘최대 390만 원 혜택’…로열티 고객 보상도 강화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추석을 맞아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을 대폭 확대했다. 특히 기존 고객을 위한 로열티 제도를 손질하고, 차종별로 무이자 할부와 옵션 지원을 더해 소비자 부담을 낮췄다.우선 로열티 프로그램이 개선돼, 르노코리아 차량을 과거 보유했거나 현재 운행 중이라면 신차 구매 시 횟수와 상관없이 50만 원을 돌려받는다. 중고차 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