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훼라민퀸', 여성 갱년기 극복 캠페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6-28 18:15:47
  • -
  • +
  • 인쇄

동국제약은 28일 오전 서울 중구 더플라자 호텔에서 ‘훼라민퀸 여성갱년기 극복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 캠페인은 중년 여성을 대상으로 갱년기 증상을 방치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관리하자는 취지로 진행해왔다. 

 

▲ 동국제약 제공


올해는 ‘당당하고 자신감 있는 당신을 응원합니다’를 주제로, ‘여성 갱년기를 새로운 배움과 도전으로 극복하고 인생을 멋지게 즐기자’는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동국제약 훼라민큐 담당자는 “누구나 경험하게 되는 갱년기 시기, 중년 여성들이 당당하고 자신감 있게 이를 극복해 나가는 모습을 응원하기 위해 사진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 중년 여성들에게 여성 갱년기에 대한 건강 정보도 전달하고 활력을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진행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훼라민큐는 여성갱년기 치료제 13년 연속 판매 1위(의약품 시장조사기관 아이큐비아 기준)를 지킨 일반의약품이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