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2022 세계리틀리그 아시아-태평양&중동지역대회’ 후원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7-06 00:19:52
  • -
  • +
  • 인쇄

동국제약은 세계리틀리그 월드시리즈의 출전권이 걸린 '2022 세계리틀리그 아시아-태평양&중동지역대회'를 후원했다고 6일 밝혔다.

이 대회는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지역 국가가 한자리에 모여 야구를 통한 교류와 우정을 나누는 국제 대회다. 

 

▲ 출처=한국리틀야구연맹


우리 대표팀은 지난 2016년부터 4년 연속 우승하며 세계리틀리그 월드시리즈 본선에 올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팬데믹 영향으로 2년 만에 화성드림파크에서 진행됐다.

한국을 비롯해 대만, 필리핀, 홍콩, 괌, 뉴질랜드 등 총 6개 국가에서 8개팀이 참가해 경합을 벌였다.

우리 대표팀은 '인터미디어트 디비전'에서 필리핀을 상대로 2연승을 거두고 우승하며 월드시리즈에 진출했다.

6개국에서 6개팀이 참가해 월드시리즈 방식인 패자부활전을 적용한 'U-12 메이저 디비전'에서는 지난달 29일 괌을 상대로 한 경기에서 3회 17대 0으로 콜드게임 승리를 거뒀으나 지난 4일 대만과의 결승전에서는 아쉽게도 1대 0으로 패배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앞으로도 야구 꿈나무들이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는 데 일조할 수 있기를 바라면서 한국리틀야구연맹과 후원 활동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글로벌 리테일 기업으로서 파트너사와의 동반 성장을 강화한다고 10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전날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내 보틀벙커 비스트로에서 ‘2026 롯데마트&롯데슈퍼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하고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파트너스 데이’는 빠르게 변화하는 유통 환경 속에서

2

나인하이어, HR 커뮤니티 '기고만장' 강연
[메가경제=정호 기자] 잡코리아 채용 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가 지난 5일 서울 상상플래닛에서 열린 '기고만장 원더랜드'에서 인사·HR 담당자 대상 채용 효율화 전략 강연을 진행했다고 10일 밝혔다. 기고만장 원더랜드는 총 70여개 강연 세션을 비롯해 다양한 HR·인사·조직문화 인사이트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HR 커뮤니티 행사다. 나인하이어는

3

컬리,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 월 거래액 20억원 돌파
[메가경제=정호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 ‘컬리 큐레이터’가 론칭 11개월 만에 월 거래액 20억 원을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컬리 큐레이터는 고객들이 좋은 콘텐츠를 만들고 채널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이다. 큐레이터는 컬리에서 판매 중인 상품의 제휴 링크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링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