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VR 게임 신작 2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08 01:14:39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가상현실(VR) 게임 플랫폼 ‘스토브VR’에서 ‘푸드팩토리’, ‘카운터파이터4’ 등 신작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푸드팩토리’는 이용자가 요리사가 돼 음식을 테마로 한 7개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캐쥬얼 VR게임이다. 속도감 있는 미니게임 위주로 구성돼 있으며, 싱글 플레이 및 최대 4명의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 카운트파이터4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카운터파이터4’는 이용자가 카페 경영자가 돼 직접 운영해 보는 VR 게임이다. 다양한 손님들의 주문에 맞춰 커피, 빵 등을 서비스해야 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커피와 빵의 제조가 실제 과정과 유사하게 구현돼 있어 아기자기한 그래픽 속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페에 강도가 침입하는 등 돌발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한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스토브VR은 꾸준한 신규 타이틀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매장 전용 VR게임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VR게임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토브VR은 아케이드 게임장, 테마파크 등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VR게임을 서비스하는 스마일게이트의 VR게임 플랫폼이다.

현재 80종류가 넘는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임을 추가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은행, 직원 대상 ‘2025 외국환 골든벨’ 성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지난 5일 하나금융그룹 명동 사옥에서 전국의 외국환 우수 직원들이 참여하는 외국환 지식 경연대회인 ‘2025 외국환 골든벨’ 결선 행사를 개최했다고 7일 밝혔다.‘외국환 골든벨’은 하나은행이 국내 금융권 처음으로 시작한 외국환 전문 지식 경연대회로 올해 20회차를 맞는 하나은행의 오랜 전통이자 직원들의 소통과 화합을 위한

2

천재교육, 금천구에 ‘연말 이웃사랑 물품' 기부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천재교육이 연말을 맞아 지역 사회를 위한 대규모 물품 기부를 진행하며 따뜻한 나눔을 실천했다.천재교육은 지난 5일 서울 금천구청에서 ‘연말 이웃사랑 물품 전달식’을 열고 총 3억2472만원 상당의 기부 물품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전달식에는 최정민 천재교육 회장과 유성훈 금천구청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해 지역사회를 위한

3

KB국민은행, '초록우산' 환아 지원 기부금 1억원 전달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초록우산에 저소득 가정 환아를 위한 기부금 1억원을 전달했다고 7일 밝혔다.이날 어린이재단빌딩에서 열린 기부금 전달식에는 신정원 초록우산 본부장과 박영세 KB국민은행 소비자보호그룹 부행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금은 ‘KB국민은행과 고객이 함께하는 환아지원 사업’을 통해 마련됐다. 고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