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VR 게임 신작 2종 출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9-08 01:14:39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가상현실(VR) 게임 플랫폼 ‘스토브VR’에서 ‘푸드팩토리’, ‘카운터파이터4’ 등 신작 2종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푸드팩토리’는 이용자가 요리사가 돼 음식을 테마로 한 7개의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는 캐쥬얼 VR게임이다. 속도감 있는 미니게임 위주로 구성돼 있으며, 싱글 플레이 및 최대 4명의 멀티 플레이를 지원한다. 

 

▲ 카운트파이터4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카운터파이터4’는 이용자가 카페 경영자가 돼 직접 운영해 보는 VR 게임이다. 다양한 손님들의 주문에 맞춰 커피, 빵 등을 서비스해야 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커피와 빵의 제조가 실제 과정과 유사하게 구현돼 있어 아기자기한 그래픽 속에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카페에 강도가 침입하는 등 돌발 이벤트가 발생하기도 한다.

한영운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대표는 “스토브VR은 꾸준한 신규 타이틀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 최고의 매장 전용 VR게임 플랫폼으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높은 퀄리티의 VR게임을 지속적으로 추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스토브VR은 아케이드 게임장, 테마파크 등 오프라인 엔터테인먼트 공간에서 VR게임을 서비스하는 스마일게이트의 VR게임 플랫폼이다.

현재 80종류가 넘는 타이틀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게임을 추가하고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카드, 해킹으로 고객 297만명 정보 유출…"전액 보상·인적 쇄신"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롯데카드가 외부 해킹 공격으로 전체 회원 약 960만명 중 297만명의 개인정보가 유출됐다고 18일 공식 발표했다. 조좌진 롯데카드 대표는 이날 서울 중구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고객과 유관기관에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사임을 포함한 인적 쇄신과 보안 강화에 나서겠다”고 밝혔다. 유출된 정보는 온라인 결제 과정에서 생성·수집된

2

한국마사회, 과천공연예술축제 연계 ‘도심승마축제’ 개최…시민 대상 무료 체험 제공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는 9월 19~20일 과천시민공원에서 열리는 ‘과천공연예술축제’와 연계해 시민들이 무료로 승마를 체험할 수 있는 ‘도심승마축제’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이번 도심승마축제는 도심에서도 말과 가까이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국민들의 승마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축제는 19일 오후 2시부터 6시

3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글로벌 정식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넷마블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를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지난 16일부터 글로벌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일본·대만·태국·홍콩·마카오 앱스토어에서 인기 1위를 기록하며 좋은 흐름을 보이고 있다.이용자들은 앱마켓(AOS, iOS)을 통해 모바일 버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PC 버전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