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초자연 잠입 액션게임 ‘원혼: 복수의 영혼’ 정식 출시일 발표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04 13:09:44
  • -
  • +
  • 인쇄

스마일게이트 스토브(대표 한영운)는 부산사나이 게임즈가 개발하고 슈퍼닷컴이 서비스하는 초자연 잠입 스릴러 장르의 PC 패키지 게임 '원혼: 복수의 영혼(이하 원혼)'의 정식 출시일을 발표하고, 새로운 프롤로그 버전 '원혼: 더 비기닝'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원혼은 내달 8일 스토브의 인디 게임 플랫폼인 '스토브 인디'를 통해 정식 출시된다. 출시일 발표와 함께 공개된 '원혼: 더비기닝'에서는 정식 버전의 초반 4개 레벨을 경험해볼 수 있으며, 게임의 배경 이야기와 핵심 요소인 잠입 전략 플레이를 맛볼 수 있다. 

 

▲ 스마일게이트 스토브 제공


원혼의 핵심은 빙의를 활용한 전략적이고 다채로운 플레이다. 잠입 위주로 플레이하며 적에게 빙의해 문제를 일으키지 않고 조용히 지나갈 수 있지만, 반대로 적을 조종하고 여러 요소를 활용해 적들을 무자비하게 처치하며 문제를 해결할 수도 있다.

원혼은 1920년대 조선을 배경으로 한다. 소녀는 저승사자와의 계약을 통해 살아있는 것들에 빙의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 받았으며, 이를 활용해 적들을 물리치고 복수를 완수해야 한다.

새롭게 공개된 프롤로그 버전인 원혼: 더 비기닝은 스토브 인디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조현상 HS효성 부회장, 다보스 포럼서 글로벌 화학산업 미래 논의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조현상 HS효성 부회장이 2026년 다보스 포럼에 참석해 글로벌 화학산업의 중장기 전략과 공급망 협력 강화를 위한 고위급 외교에 나섰다. 22일 HS효성에 따르면 조 부회장은 이번 포럼의 핵심 섹션인 '화학 거버너스(Chemical Governors) 미팅'에 공식 초청받아 참석했다. 이 미팅에는 독일 BASF, 미국

2

KB증권, 디지털 개인연금자산 3조원 돌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KB증권은 디지털 개인연금자산(개인형IRP·연금저축) 평가금액이 3조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지난해 7월 2조원을 달성한 이후 6개월 만에 이룬 것으로, KB증권의 디지털 개인연금자산은 2023년 7월 6000억원, 2024년 7월 1조원, 2025년 7월 2조원을 돌파하며 꾸준한 성장 흐름을 이어왔다. 이 같

3

코스피 사상 첫 5000 시대 열었다…지수 산출 46년 만에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국내 증시의 대들보인 코스피지수가 사상 처음으로 5000포인트를 돌파하며 한국 자본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1980년 지수 산출을 시작한 지 46년 만에 거둔 기념비적인 성과다. 22일 한국거래소에 따르면 이날 코스피는 전 거래일 대비 1.57% 상승한 4987에 개장해, 개장 직후 거침없는 상승세를 타며 5000선을 넘어섰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