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바이오에피스,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기업' 선정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1-04 01:35:50
  • -
  • +
  • 인쇄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 2일(현지시간)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린 '글로벌 제네릭&바이오시밀러 어워드 2022'에서 '아시아-태평양 올해의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3일 밝혔다. 

 

▲ 삼성바이오에피스 사옥


글로벌 제네릭&바이오시밀러 어워드는 제약 산업 정보 서비스업체인 '사이트라인'의 주최로, 한 해 동안 전 세계 제네릭 및 바이오시밀러 업계에서 경영 성과와 혁신, 사회공헌 등의 분야에서 주목할 만한 성과를 이룬 기업을 선정하는 연례 시상 행사다.

삼성바이오에피스는 지난 2020년에도 '바이오시밀러 선도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고한승 삼성바이오에피스 사장은 "바이오시밀러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다시 한 번 인정받을 수 있게 돼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기술을 통한 환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