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에게 꿈과 희망을···교촌치킨, 장학금 전달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7-01 06:49:50
  • -
  • +
  • 인쇄
36명에게 인당 총 500만원 및 치킨 교환권 등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30일 보호종료아동지원사업으로 선정된 36명 청년들을 위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교촌은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지난해 11월 보호 대상 아동들이 보호 종료 이후에도 사회에 적응하고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총 2억원 규모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사진 왼쪽 두 번째 조은기 교촌에프앤비㈜ 대표이사 총괄사장, 김창연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장 (사진 = 교촌에프앤비 제공)

 

보호 대상 아동들이 보호 종료 이후 그들의 성공적인 자립과 자신의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경제적 지원에 나선 것이다.

장학생들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경기지역본부를 통해 신청한 약 100여명을 대상으로, 서류 심사를 통해 총 36명이 선정됐다.

전달식에서는 선정된 36명에 1인당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제공하며 그들의 꿈을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장학금은 6월과 9월 두차례에 걸쳐 지급된다.

또한 미 선정된 모든 청년들에게도 치킨 교환권을 제공해 그들을 응원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에 참여한 교촌에프앤비㈜ 조은기 총괄사장은 “이번 장학금으로 청년들이 밝은 미래를 꿈꾸고 그들의 꿈을 실현해 나가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교촌은 앞으로도 주변 이웃 및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양한 지원 및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교촌은 고객이 구매하는 치킨 1마리 당 20원을 사회공헌 기금으로 적립해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행복채움’이라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아동들의 행복한 삶과 올바른 성장을 돕고 있다.

교촌은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더욱 앞장선다는 방침이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알리바바닷컴, 글로벌 디지털 무역 경연 ‘2025 뉴 파워 어워드’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알리바바닷컴은 전 세계 수출 기업을 대상으로 한 연례 디지털 무역 경연대회 ‘2025 뉴 파워 어워드(New Power Award)’를 지난 22일 중국 항저우에서 열린 그랜드 파이널을 끝으로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디지털 무역의 오스카’로 불리는 뉴 파워 어워드는 미래 글로벌 무역을 이끌 혁신적인 B2B 셀러를 발굴·조명

2

'박장대소' 김종국 "신혼? 아이 없어 아직은 좋죠"→박준형 "그러면 아내가 섭섭"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박장대소’에 게스트로 출연한 김종국이 달달한 신혼 근황을 공개한다. 24일(수) 저녁 8시 50분 방송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 9회에서는 ‘박장 브로’ 박준형-장혁이 ‘게스트’ 김종국과 헬스장에서 의기투합한 ‘콜’ 수행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박장 브로’는 “주인 잃은 신발들이 너무 많다. 신발의 주

3

'뛰산2' 이영표→유선호, 근력·정신력 한계 넘은 피트니스 레이스 완주 '웃음·감동'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MBN 마라톤 예능 ‘뛰어야 산다 시즌2’의 ‘뛰산 크루’가 러닝을 넘어 근력과 정신력의 한계를 시험하는 극한 도전에 나서며 시청자들에게 짜릿한 희열과 깊은 감동을 안겼다. 22일(월) 방송된 ‘뛰어야 산다 시즌2’ 5회에서는 크로스핏 체육관에서 펼쳐진 혹독한 훈련을 시작으로, 피트니스 레이스와 말과의 이색 대결까지 이어지며 ‘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