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노정 SK하이닉스 사장, 대민지진 피해에 진심어린 위로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4-08 07:46:26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8일 외신에 따르면 지난 4월 3일 발생한 대만 강진은 막대한 피해를 남겼다. 알려진 건물만 100여채가 붕괴한데다 9명이 숨지고 930여명이 다친 걸로 알려졌다.

 



이에 곽노정 SK하이닉스 사장(사진)은 대만 전역에 깊은 위로의 마음을 전했다.

곽 사장은 “대만에는 반도체 관련 다양한 분야에서 SK하이닉스와 함께하는 소중한 파트너, 구성원, 그리고 가족들이 있다”며 "모든 분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기원한다“고 말했다.

곽 사장은 또한 “하루 빨리 지진 피해가 복구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부분에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지원 의지를 밝혔다.

SK하이닉스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곽 사장은 “조속히 이번 사태가 수습되고 모두가 일상을 회복하길 바란다”고 말하며 피해 극복에 대한 희망을 전했다.

SK하이닉스는 이번 대민 지진 피해에 대한 위로와 지원 의사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는 기업으로서의 모범을 보였다는 평가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유플러스, 멤버십 등급 VIP 이상 고객에게 스타벅스 제휴 혜택 제공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유플러스는 강화된 멤버십 혜택으로 고객의 일상에 차별화된 가치를 더한다고 29일 밝혔다. 가장 눈에 띄는 혜택은 국내 대표 커피 브랜드인 스타벅스와의 신규 멤버십 제휴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혜택이 고객으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보답하고자, 일상에서 체감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스타벅스와 손을 잡았다. LG유플러

2

CJ프레시웨이, 추석 맞아 ‘실속형 프리미엄’ 선물 세트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는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선물세트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프레시웨이에 따르면 트렌드와 실용성을 고려해 기획 상품 4종을 준비했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채널을 통해 운영된다. CJ프레시웨이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중심으로, 소비자가 간편하게 실속 있는 선물을 고를 수 있도록 했다. 기획전의 주력

3

삼양식품,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 짱구 과자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양식품은 아동복지전문기관 초록우산에 1800만원 상당의 짱구 과자를 기부한다고 29일 밝혔다. 기부 품목은 신제품 맹구짱구 등 짱구 브랜드 제품으로, 초록우산을 통해 1만여명의 결연아동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짱구 브랜드 사회공헌 캠페인의 일환이다. 삼양식품은 지난해에도 흰둥이짱구를 통해 동물보호연대와 유기견 보호 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