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 립앤치크'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4 07:57:0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생기 있는 여름 글로우 메이크업 룩을 제안하며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를 출시한다.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는 헤라의 베스트셀러 틴트 중 하나로, 빈틈 없이 밀착되는 맑은 컬러감과 광택감이 특징이며 여러 번 덧바를수록 컬러감이 쌓여 선명한 색감을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여름 신규 컬러로 핑크 베이지 톤의 '클루리스', 상큼한 자두를 연상하게 하는 '플럼 프렙' 2가지 색상을 출시하며, 총 8가지의 다채로운 컬러 라인업이 완성됐다.  

▲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 립앤치크' 출시

새롭게 선보이는 센슈얼 립앤치크는 입술과 볼에 함께 사용하는 멀티 아이템으로, 맑은 컬러감이 피부 본연의 톤 위에 얇게 배어 나와 투명한 생기를 부여한다.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뉴트럴 톤의 '동백' 컬러를 포함하여 총 3가지로 출시한다. '란제리', '얼리 라벤더' 색상은 헤라 센슈얼 누드 글로스의 베스트 컬러이며 립앤치크 제형으로 맑고 투명하게 재해석했다. 입술과 볼에 스며 녹아드는 제형으로 여러 번 쌓아 올려도 뭉침 없이 맑은 발색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맑은 색상과 투명한 광택감의 여름 메이크업 룩을 연출할 수 있는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와 센슈얼 립앤치크는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을 비롯해 아모레몰, 헤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선물하기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펑크비즘 어드바이저 이반 루트라, ‘Lost Tesla Art Car Project’ 응원 영상 공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의 어드바이저이자 세계적인 KOL 리더 이반 루트라(Evan Rutra)가 26일 Lost Tesla Art Car Project를 응원하는 공식 메시지를 영상으로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 12일 멕시코로 향하는 비행편이 돌연 결항되면서 이반 루트라가 한국에 잠시 체류하게 된 상황

2

39층 초고층 주거 단지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여수시청, 법원 등 주요 관공서와 의료·편의시설이 밀집한 여수시 학동에 들어서는 ‘효성해링턴 플레이스 여수’가 선착순 동호지정 계약을 진행하고 있다. 10월 15일 정부는 ‘10·15 부동산 대책’을 발표하며 토지거래허가구역 추가 지정, 고가주택 대출 한도 축소, 전세대출 DSR 적용 등 수요 관리 방안을 포함했다. 이에 따라 실수

3

현대아이티가 새롭게 선보일 프리미엄 모델 ‘IX시리즈’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KBL 프로농구단 울산 현대모비스 피버스가 경기 전술 설명과 경기 영상 분석을 위해 현대아이티의 전자칠판을 새롭게 도입하고 본격적인 활용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울산 현대모비스는 이번 시즌부터 현대아이티 전자칠판을 코트와 라커룸에서 기존 아날로그 작전판을 대체하는 디지털 전술 플랫폼으로 활용하고 있다. 코칭스태프는 타임아웃 상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