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웅제약, '이지덤 X 시나모롤’ 콜라보 에디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08:08: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웅제약(대표 이창재·박성수)이 다양한 연령층의 팬을 보유한 인기 캐릭터 ‘시나모롤’과 협업해 ‘이지덤 뷰티 시나모롤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시나모롤은 글로벌 캐릭터 전문 기업 산리오의 대표 캐릭터로 MZ세대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

▲ 대웅제약, '이지덤 X 시나모롤’ 콜라보 에디션 출시

대웅제약은 ‘이지덤 뷰티 시나모롤 에디션’은 이지덤 뷰티 69매와 시나모롤 캐릭터가 그려진 파우치로 특별히 구성했다. 이번 에디션은 전국 올리브영 로드매장 및 오프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웅제약의 스팟패치 브랜드 이지덤 라인업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4년 연속 수상한 바 있으며, 약국 스팟패치 부문에서 8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인기 제품이다. 특히 최근 스팟패치 시장에서 고기능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이지덤 뷰티는 티 나지 않게 얇고 상처 치유 능력이 뛰어난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라인업 중 하나인 이지덤 퀵카밍은 마그네슘 포인트로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능력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이번 시나모롤과의 협업을 통해 MZ 세대와의 접점을 지속 확대하고,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캐릭터 콜라보 마케팅을 지속해 갈 것”이라며 “앞으로 이지덤의 제품력을 한층 더 높이는 동시에 소비자의 니즈도 만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