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더스, 교복대여 서비스 '감성교복'과 업무제휴

이동훈 / 기사승인 : 2024-06-19 08:11:07
  • -
  • +
  • 인쇄

[메가경제=이동훈 기자] 디아더스(대표 임태진)는 지난 12일 교복 대여 서비스인 ‘감성교복’(사명: 매지컬트랙넘버원)(대표: 남현승)과 업무제휴 계약을 체결했다.


매지컬트랙넘버원은 이를 통해 디아더스가 진행하는 모든 선발대회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의 발판을 마련한다. 


또한 양사는 향후 콜라보로 진행할 선발대회를 전국 감성교복 각 지점을 통해 적극 홍보한다는 방침이다.

디아더스 임태진 대표는 “디아더스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업계 최고의 브랜드인 ‘감성교복’과 진행하는 앞으로의 선발대회가 더욱더 많은 재능을 펼치고 싶은 분들에게 기회를 제공해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감성교복은 용인 에버랜드, 서울 롯데월드, 부산 롯데월드, 대구 이월드, 경주 경주월드 등 전국 놀이공원에 위치한 하이틴 교복 및 커스텀 의상 대여점이다.

남현승 매지컬트랙넘버원 대표는 “교복을 입고 자랐을 세대들에게는, 새로운 스타일의 교복으로, K-POP과 아이돌에 친숙한 MZ 세대와 해외 관광객들에게는 아이돌 교복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동훈
이동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