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건강하고 맛있는 '고단백' 베이커리 신제품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4-03-06 08:12:03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CJ푸드빌(대표 김찬호)이 운영하는 ‘건강한 데일리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맛과 영양을 모두 잡은 고단백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뚜레쥬르는 최근 확산된 헬시 플레저 트렌드로 즐겁게 건강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My Daily Routine, 뚜쥬와 건강해GYM’의 콘셉트로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고단백 제품들을 선보인다. 

 

▲ 뚜레쥬르, 건강하고 맛있는 '고단백' 베이커리 신제품 출시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단백질 빵과는 달리 고소한 맛과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것이 특징으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주요 제품에는 100g당 평균 11g 이상의 단백질이 들어 있어,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한 소비자들에게도 제격이다.

먼저 ‘고단백 현미 식빵’은 탕종법을 사용하여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은 물론, 호두, 아몬드, 호박씨 등 견과류를 더해 고소함을 살린 제품이다. ‘고단백 하루견과 곡물 브레드’는 4가지 견과류를 넣어 담백한 풍미가 가득한 부드러운 식감의 식사빵으로, 그대로 먹거나 샌드위치 빵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아몬드, 호박씨, 해바라기씨 등 5가지 견과류가 가득 들어 있는 ‘고단백 하루견과 스틱’과 고단백 하루견과 스틱에 꿀을 더해 더욱 달콤하고 바삭한 ‘고단백 허니 러스크’ 등 간식 빵도 만나볼 수 있다.

고단백 신제품을 활용한 샌드위치 2종도 준비했다. ‘치킨 페스토 곡물 샌드위치’는 고단백 하루견과 곡물 브레드 속에 닭가슴살, 바질페스토, 썬드라이드 토마토로 맛과 건강 밸런스를 높인 제품이다. 고단백 현미 식빵과 닭가슴살, 아보카도, 로메인 등 신선한 원료를 이용해 아삭한 식감을 살린 ‘고단백 치킨&아보카도 샌드위치’도 선보인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단백질이 다량 함유된 빵은 맛없다는 소비자들의 편견을 없애고, 그대로 먹어도 가장 맛있는 고단백 건강빵을 구현해내기 위해 노력했다”며 “뚜레쥬르 고단백 신제품과 함께 맛있고 즐겁게 챙기는 건강 루틴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노랑풍선 고재경 회장, 관광산업 공로 인정…은탑산업훈장 수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노랑풍선 고재경 회장이 관광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정부 포상을 받았다. 고 회장은 12월 23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52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관광 진흥 유공 정부 포상인 은탑산업훈장을 수훈했다. 국내여행 시장 기반 확충과 아웃바운드 여행산업 성장에 기여한 점이 주요 평가 요인으로 꼽혔다.

2

롯데免 임석원 상무, 관광의 날 기념 문체부 장관 표창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면세점은 지난 23일 서울 중구 더플라자호텔에서 열린 ‘제52회 관광의 날’ 기념식에서 임석원 경영지원부문장이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는 매년 세계 관광의 날을 맞아 관광산업 진흥에 공헌한 유공자의 공적을 기리고 격려하기 위해 관광 진흥 유공자에게 포상을 수여하는 행사를 개최하고 있다.

3

“안 쓰는 장난감이 크리스마스 선물로”…롯데글로벌로지스, 친환경 나눔 캠페인 성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글로벌로지스는 연말을 맞아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한 ‘플라스틱 장난감 선순환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플라스틱 장난감을 기부받아 수리·소독 후 재포장해 취약계층 아동에게 전달하는 롯데글로벌로지스의 대표적인 친환경 사회공헌 활동이다. 올해부터는 한국보육진흥원과 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