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 프리미엄 신제품 '하이퍼 프로' 온라인 출시 기념 콘서트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08:13:5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BAT의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glo)'가 프리미엄 신제품 '하이퍼 프로(HYPER pro)'의 온라인 출시를 기념해 아트 & 뮤직 콘서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글로 콘서트 with 카더가든 & 킬드런'은 글로가 추구하는 긍정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만족스러운 경험을 문화예술 콘텐츠를 통해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 글로, 프리미엄 신제품 '하이퍼 프로' 온라인 출시 기념 콘서트

콘서트는 오는 7월 6일 서울 종로구 복합문화공간 이들스에서 열리며, 꾸준히 자신만의 예술 세계를 구축해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뮤지션 '카더가든(Car, the garden)'과 아티스트 '킬드런(Kildren)'이 출연해 감미로운 보컬과 열정적인 아트로 무대를 가득 채울 예정이다.

글로의 프리미엄 신제품 하이퍼 프로의 앰배서더로 선정된 카더가든은 독특한 음색과 깊이 있는 음악성을 지닌 뮤지션으로, 다양한 음악적 시도를 통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또 다른 앰배서더인 킬드런은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초상화 작가로 유명하며, 2020년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최초로 소개된 한국 화가로, 팔로워 수가 36만에 육박하는 인플루언서이기도 하다.

BAT로스만스는 카더가든의 감성적인 선율과 킬드런의 독창적인 예술 작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영감을 주고, 글로의 긍정적인 라이프 스타일과 만족스러운 경험을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이벤트는 만 19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6월 23일까지 글로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시 발급되는 시크릿 초대권 링크에 접속해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콘서트 티켓(1인 2매)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6월 넷째 주에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아울러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6월 3일부터 카더가든과 킬드런의 인스타그램 계정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한 사람들 중 각각 5명을 선정해, 하이퍼 프로의 'WAY BETTER 한정판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글로 하이퍼 프로 구매 후 기기 등록을 마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다이슨 쿨 선풍기, 아르테미데 조명, LG 디오스 와인셀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글로 하이퍼 프로가 지닌 새로운 차원의 만족감*을 소비자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콘서트를 준비했다”며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른 아티스트 카더가든과 킬드런의 공연을 통해 프리미엄 신제품인 하이퍼 프로가 추구하는 창의성과 혁신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BAT로스만스는 지난 20일 신제품 ‘글로 하이퍼 프로’의 출시를 발표했다. ‘글로 하이퍼 프로’는 기존 소비자 피드백을 반영해, 전작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술력이 탑재된 프리미엄 궐련형 전자담배다.

지난 20일 쿠팡 사전 판매를 시작으로 국내에 처음 선보인 글로 하이퍼 프로는 3일부터 글로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카카오, 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로 시리즈 최초로 도입된 아몰레드(AMOLED) 디스플레이가 적용된 이지 뷰(EasyView™) 스크린을 통해 ▲잔여 사용시간, ▲가열 시간, ▲배터리 잔량, ▲히팅 모드, ▲충전 상태, ▲온/오프 상태 등 6가지 스크린 모드를 지원해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또한 새로워진 히트부스트(HeatBoost™) 기술을 통해 전에 없던 만족감을 느낄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된 테이스트 셀렉(TasteSelect™) 다이얼을 탑재해 원하는 히팅 모드를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류 스타’ 안세영, K-브랜드지수 스포츠스타 1위 등극...종목 판도 바뀌었다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스포츠스타 부문 1위에 안세영이 선정됐다고 26일 발표했다. 국가대표 브랜드를 표방하는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

2

'독사과2' 전현무, '여친 한정'(?) 지퍼 올리기 손동작 시연에 스튜디오 초토화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사과2’ 전현무가 ‘지퍼 애플짓’에 솔직한 반응을 보이는 것은 물론, ‘여친 한정’ 지퍼 올리기 손동작까지 시연해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는다. 27일(토) 밤 9시 방송되는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최종회에서는 ‘독사과 테스트’ 중, 주인공을 향한 애플녀의

3

'정승제 하숙집' 정승제 "연애 너무 하고 싶은데...안 생겨요" 고민 상담소 오픈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정승제 하숙집’의 정승제가 연애부터 취업, 육아까지 ‘인생 풀코스’ 상담에 나섰다. 티캐스트 E채널 예능 인생 때려잡기: 정승제 하숙집 제작진은 앞서 진행된 ‘온라인 하숙생 모집’ 이벤트를 통해 접수된 고민 가운데 일부를 선정, 정승제가 직접 답한 진솔한 상담 영상들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서 정승제는 “연애가 너무 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