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과 손잡고 판매 채널 확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9 08:18:48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온라인 주류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신라면세점에서 판매하는 주류 상품을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신라면세점은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위스키 등 주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커지자, 로컬 주류 플랫폼 이용자를 대상으로 면세용 주류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해 시장에 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다.
 

▲ 신라면세점,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과 손잡고 판매 채널 확대

신라면세점은 출국 예정인 고객이 ‘데일리샷’ 앱을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다양한 위스키와 와인 등 주류를 구입 할 수 있도록 전용스토어를 오픈했다.

출국 예정인 고객이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스토어에서 주류를 미리 주문하면, 출국 시 인도장에서 픽업할 수 있도록 하며 고객 편의를 높인 것이다.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수 120만건을 돌파한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으로, 앱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주류를 구입하고, 고객이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하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주류 관련 컨텐츠와 구매 정보 및 실구매 리뷰를 제공하며 주류 애호가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잡고 있다.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전용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스토어의 모든 상품을 최대 3%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최대 30만 데일리샷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12월 데일리샷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온라인 면세 주류 판매 확대에 나선 바 있다.

한편, 신라면세점은 주류를 찾는 고객이 꾸준히 늘자 고객 접점을 넓히는 등 이에 부응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강화하고 있다. △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인 주류 특화 멤버십 ‘신라앤 치어스’는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있으며, △위스키 명가 ‘글렌파클라스’ 마스터 클래스는 하루만에, △세계적인 싱글 몰트 위스키 ‘글렌알라키’의 시음회는 5일 만에 마감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IBK저축은銀, 2025년 행복장학금 수여식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저축은행은 지난 23일 본점에서 임직원과 지역 대학생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행복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26일에 밝혔다. IBK저축은행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학업에 매진하는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매년 지역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지원해 오고 있으며, 올해는 총 500만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선정된 장학생은 IBK저

2

“겨울엔 제주 감귤”...소노인터내셔널, 호텔·리조트서 시즌 음료 3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대명소노그룹 소노인터내셔널이 겨울 시즌을 맞아 제주 감귤을 활용한 시즌 한정 음료 3종을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전국 소노호텔앤리조트 직영 카페에서 판매된다. 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제주 감귤 특유의 상큼한 풍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제주 감귤 블로썸티 △제주 감귤 밀크티 △제주 감귤 요거트 스무디 등 총

3

웅진그룹, 난방 취약계층에 연탄 나눔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그룹이 연말을 맞아 노원구 일대 난방 취약계층을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웅진그룹 임직원 20여 명은 이달 23일 사단법인 ‘따뜻한 한반도 사랑의 연탄나눔운동’과 함께 서울 노원구 일대 6가구에 연탄 1200장을 전달했다. 이번 활동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됐으며 연탄 구매 비용은 플리마켓 운영 수익금과 사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