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엑스앤브이엑스, '2025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와 ‘바이오텍 쇼케이스 2025' 참가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08:20:1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디엑스앤브이엑스(DXVX)가 내년 1월 13일부터 15일(현지 시각)까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리는 ‘2025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와 ‘바이오텍 쇼케이스 2025’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와 바이오텍 쇼케이스는 매년 1월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제약바이오 헬스케어 행사다. 연구개발(R&D) 성과, 투자유치 및 파트너십 등을 논의하는 자리로 글로벌 빅파마를 비롯해 투자사 및 바이오 기업 등 다양한 기업들이 모여 사업 개발 기회를 모색한다.

▲ 디엑스앤브이엑스, '2025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와 ‘바이오텍 쇼케이스 2025' 참가

디엑스앤브이엑스는 현재까지 진행된 연구개발의 성과와 신규 파이프라인, 혁신 플랫폼들을 집중 홍보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잠재적인 협력 파트너를 모색하는 한편, 신약 개발을 위한 글로벌 투자사의 자금 유치에도 총력을 기울인다는 전략이다.

디엑스앤브이엑스는 경구용 비만치료제 GLP-1 RA, 항암백신 OVM-200 등 다양한 분야의 치료제를 개발하고 있으며, 최근 유의미한 데이터를 지속 확보하고 있다. 범용 NGS 진단 플랫폼과 바이오 소재 개발 등 앞선 기술을 바탕으로 이번 행사에서 가시적인 성과가 기대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포항공대 교수들이 같이 참여해, ‘제 1차 ARPA-H’ 과제인 세계 유일의 상온 초장기 보관 mRNA백신 플랫폼을 설명하고 서브라이선스 사업 논의에 집중할 계획이다. 포항공대 교수진과의 협업으로 글로벌 제약바이오 기업들과의 기술교류 및 파트너쉽을 보다 빠르게 추진할 전망이다.

디엑스앤브이엑스 권규찬 대표는 “올해 초에는 바이오텍쇼 케이스에만 참가했지만, 내년에는 JP모건 헬스케어 컨퍼런스에도 동시에 참가할 예정으로 보다 더 결정적인 성과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면서 “당사의 축적된 기술 역량을 세계시장에 널리 홍보하여 글로벌 파트너링 및 투자 유치로 회사의 퀀텀 점프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두나무, 2026 KPGA 투어 ‘장타상’ 공식 후원…스포츠 마케팅 영토 확장
[메가경제=박성태 기자] 국내 최대 디지털 자산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한국프로골프(KPGA) 투어 공식 후원사로 등판하며 가상자산 플랫폼의 대중화와 스포츠 인프라 지원에 속도를 내고 있다. 필드 위에서 한계를 시험하는 골프 선수들의 열정을 응원하며, 차별화된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겠다는 구상이다. 두나무(대표 오경석)는 2026

2

한국투자증권, ‘2026 서울시 환경상’ 최우수상 수상…탄소 감축 공로
[메가경제=박성태 기자] 한국투자증권이 기후위기 대응을 위한 전사적인 에너지 절감 노력과 글로벌 탄소 저감 프로젝트의 성과를 인정받아 서울시 환경 분야 최고 권위의 상을 거머쥐었다. 한국금융지주 자회사 한국투자증권(대표이사 김성환)은 서울특별시가 주관하는 ‘2026 서울특별시 환경상’에서 건물에너지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서울특별시 환경

3

하나증권, 전주지점을 ‘전주금융센터’로 격상 이전…기관금융·WM 영토 확장
[메가경제=박성태 기자] 하나증권이 전북 지역의 금융 중심지인 전주에서 자산관리(WM)와 기관금융 역량을 대폭 강화하며 지역 거점 영업망 재정비에 나섰다. 전주혁신도시를 중심으로 급증하는 혁신 금융 수요에 맞춤형 자본시장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포석이다. 하나증권(대표이사 강성묵)은 전북 지역 내 종합 금융서비스 경쟁력을 차별화하기 위해 기존 전주지점을 ‘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