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쇼핑 제11기 시청자평가원 모집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1 08:21:4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KT알파 쇼핑(대표 박승표)이 고객 중심의 제11기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한다.

 

KT알파 쇼핑은 지난 2015년부터 매년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해 방송, 상품, 배송 등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의 솔직하고 생생한 의견을 청취하고, 상품 및 방송의 양적·질적 성장을 위해 기여해왔다.

▲ KT알파 쇼핑 제11기 시청자평가원 모집

KT알파 박승표 대표가 올해 초 취임하며 고객 관점의 본원적 경쟁력 강화를 최우선 과제로 삼은 만큼 고객 중심의 시청자평가원 운영을 통해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해 신규 상품 평가 및 선정을 중점적으로 활동해 나갈 예정이다. 상품 론칭 여부를 결정하는 상품선정위원회에 시청자평가원을 참여시킴으로써 상품 기획 단계부터 고객의 니즈를 적극 반영한다.

매주 상품선정위원회에 상정된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브랜드 인지도, 가격 및 구성, 특장점 등 전반적인 상품 매력도를 평가하고 상품에 대한 의견을 자유롭게 개진해 나간다. 이번 11기부터는 오프라인 평가위원으로 참여해 상품을 직접 보고 평가할 수 있는 활동 프로그램도 신설됐다.

이 외에도 KT알파 쇼핑 서비스 전반에 대한 고객 의견을 청취하기 위해 △방송 영상 및 쇼핑호스트 평가, △시청자 평가방송 패널 참여 △다목적 설문조사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의 생생한 목소리를 전달할 예정이다.

KT알파 쇼핑은 오는 6월 12일부터 6월 23일까지 제11기 시청자평가원을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총 35명으로 만 40세 이상의 여성 고객이라면 누구나 KT알파 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최종 선발된 제11기 시청자평가원은 오는 7월부터 내년 6월까지 약 12개월 동안 활동하며, 월별 활동 적립금, 임직원 할인, 우수 평가원으로 선정 시 추가 적립금 등 다양한 참여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틸팅포인트 "게임만으론 부족"…비게임 앱에 연 3000만 달러 베팅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글로벌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틸팅포인트는 프랑스 모바일 앱 퍼블리셔 콰이어트(Quiet)를 비롯한 두 개의 모바일 앱 기업과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를 통해 게임이 아닌 소비자 앱 성장을 위해 연간 총 3000만 달러 규모의 UA(User Acquisition·사용자 확보) 자금을 펀딩한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틸

2

LG전자, 모니터에 AI 심었다…'울트라기어 에보'로 게이밍 판 다시 짠다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모니터 자체에 AI 솔루션을 탑재한 차세대 게이밍 모니터 ‘LG 울트라기어 에보(LG UltraGear evo)’를 선보이며 글로벌 프리미엄 게이밍 시장 공략에 나선다. 온디바이스(On-device) AI 기반 영상·사운드 기술을 앞세워 게이밍 모니터 경쟁의 기준을 한 단계 끌어올린다는 전략이다. LG전자는 세계 최대 가

3

펑크비즘 어드바이저 이반 루트라, ‘Lost Tesla Art Car Project’ 응원 영상 공개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글로벌 Web3 프로젝트 펑크비즘(Punkvism)의 어드바이저이자 세계적인 KOL 리더 이반 루트라(Evan Rutra)가 26일 Lost Tesla Art Car Project를 응원하는 공식 메시지를 영상으로 공개했다. 이 영상은 지난 12일 멕시코로 향하는 비행편이 돌연 결항되면서 이반 루트라가 한국에 잠시 체류하게 된 상황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