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랩, CJ프레시웨이와 화이트데이 구내식당 프로모션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3-14 08:22:0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 비비랩이 CJ프레시웨이 서울 본사의 구내식당을 이용하는 임직원을 대상으로 화이트데이 이색 프로모션을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너뷰티를 매일 챙기는 습관의 중요성을 전달하기 위한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비비랩은 구내식당 내에서 하루 한 포 콜라겐 섭취를 자연스럽게 권장하고, 직장 동료에게 사랑과 응원을 담아 전달하는 화이트데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 비비랩, CJ프레시웨이와 화이트데이 구내식당 프로모션 진행


당일 점심메뉴에는 특식메뉴로 콜라겐이 풍부한 꿀마늘족발과 비비랩 콜라겐을 활용한 드레싱을 곁들인 샐러드, 핑크 마카롱이 제공됐으며 식사 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전 구성원에게 비비랩의 ‘저분자 콜라겐 인텐시브 S’ 2포를 함께 증정했다.

 

일명 ‘핑크통 콜라겐’으로 잘 알려진 이 제품은 비비랩만의 스페셜 포뮬러 ‘SF3X-7’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효소가수분해 공법이 적용된 저분자 콜라겐을 사용했고 영국산 비타민 C를 함유해 생기까지 더해준다.

직장동료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포스트잇에 담아 핑크빛 벽에 부착하는 ‘핑크레터’ 이벤트를 통해 감동적이거나 재미있는 메시지를 추첨하고, 뉴트리원과 비비랩의 다양한 제품을 증정했다. 또한, 화이트데이 기념 ‘스크래치 쿠폰’을 배부해 스크래치 부분을 긁으면 등장하는 핑크통 콜라겐의 개수에 따라 비비랩 핑크통 콜라겐부터 사탕까지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뉴트리원 관계자는 “매일 챙겨야 하는 이너뷰티 기초습관을 알리는 ‘핑크통 콜라겐’ 캠페인의 일환으로 일상 속 식사를 위해 매일 찾는 구내식당에서 금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로 오프라인에서 고객들과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뉴트리원에서 전개하는 비비랩은 스킨, 바디, 마인드를 아울러 ‘아름다움에 대한 근본적 솔루션’이라는 가치를 전하는 이너뷰티 전문 브랜드다. 콜라겐, 유산균, 다이어트 제품 등 일상에서 건강한 관리를 돕는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며 이너뷰티 1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파 효과 통했다”…농심 신라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억 3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기용한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신라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억3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농심은 신라면 광고 가운데 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성과는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에스

2

“딸기폭탄 케이크에 최대 30% 할인까지”…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결제·멤버십 혜택을 결합해 할인 폭을 확대했다.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8%의 혜택이 제공되며, SK텔레콤·KT·LG유플

3

광동제약, 강남경찰서와 연말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연말 음주 빈도 증가에 따른 사회적 문제 예방에 나섰다. 광동제약은 서울강남경찰서와 공동으로 숙취해소제 ‘헛개파워 스틱 젤리’를 연계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음주문화, 음주운전은 NO’를 콘셉트로 책임 있는 음주습관 정착과 숙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