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컬러X유니버셜 스튜디오, 영화 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13 08:23:23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뷰티 덴탈 브랜드 ‘바이컬러’(BYCOLOR)가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함께 영화 ‘위키드’(Wicked)를 테마로 한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BYCOLOR X Wicked Limited Edition)을 선보였다.


바이컬러는 미국 영화 제작사 및 배급사인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함께 마케팅 시너지를 강화하기 위해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기획했다. 특히 바이컬러의 ‘본연의 색을 찾아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한다’는 의미와 ‘자신의 진정한 본성과 힘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영화의 메시지가 부합한다고 판단해 디자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했다. 

 

▲ 바이컬러X유니버셜 스튜디오, 영화 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영화의 주인공인 ‘엘파바’와 ‘글린다’를 상징하는 초록색과 분홍색을 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영화를 연상할 수 있는 디자인을 구현했다. 특히 어두운 곳에서도 빛을 내는 축광원료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해 밝은 곳에서는 바이컬러의 로고가 보이고, 어두운 곳에서는 위키드 로고가 나타나는 매직 포인트를 적용했다.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은 구강 고민에 따라 제품을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누런 치아가 고민인 분들을 위한 ‘데즐링 치약 더블 기획 세트’ △입냄새와 입 속 텁텁함이 고민인 분들을 위한 ‘치어리 치약 더블 기획 세트’ 2종으로 구성됐다.

바이컬러는 이번 한정판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올리브영 홍대타운 1층에서 팝업스토어도 진행한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바이컬러X위키드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패키지에 적용된 매직 포인트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암실 공간 및 다양한 포토존을 마련했다. 또한 SNS 이벤트와 럭키드로우, 한정판 제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100% 당첨 이벤트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준비했다.

바이컬러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한정판 제품은 판타지 영화 위키드처럼 제품 디자인에 밝기에 따라 로고가 다른게 나타나는 마법 같은 요소를 적용해 영화 마니아층에게도 재밌는 경험을 선사해 줄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 예선영대표, K-케어 새로운 패러다임으로 협력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컬러플레이스 이세령 대표와 에이드프라미스·국제돌봄연합(ICU) 예선영 대표가 9월 고령 사회에서도 존엄성을 지켜낼 수 있는 새로운 협력을 위해 혁신 모델을 제시했다. 퍼스널컬러 분야에서 15년간 독보적 입지를 다져온 이세령 대표는 단순한 뷰티 서비스를 넘어 데이터 기반 분석과 맞춤형 이미지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자신감과 존엄 회복

2

강원랜드,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손잡고‘건설 분야 감사자문단’ 발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12일에 건설사업의 리스크 예방과 내부통제 강화를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와 협력한‘건설 분야 감사자문단’을 공식 발족한다고 밝혔다.이번 자문단 발족은 지난 7월 한국토지주택공사와 체결한 감사업무 협약 이후 실질적인 발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추진되는 후속조치로 양 기관 상임감사위원과 감사업무

3

SK하이닉스, 2025 미래포럼 개최…"차세대 AI 전략 논의"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SK하이닉스는 지난 11일 경기 이천캠퍼스에서 ‘AI 시대, First Mover로서의 기술적 도약과 Paradigm 변화’라는 주제로 2025 SK하이닉스 미래포럼(이하 미래포럼)’을 열었다고 12일 밝혔다. 미래포럼은 글로벌 인공지능(AI) 시장의 트렌드와 변화를 조망하고 SK하이닉스 반도체 기술의 발전 방향을 논의하는 자리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