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프리미엄 카드 고객 전용 스몰 럭셔리 서비스 신규 론칭

황동현 / 기사승인 : 2023-06-23 08:23:15
  • -
  • +
  • 인쇄

NH농협카드(대표 윤상운)는 프리미엄 라인업인 ‘위(Ü)’ 시리즈 카드(▲위 테라 ▲위 레아 ▲위 카드) 고객을 위한 '클럽 위(CLUB Ü)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고 23일 밝혔다.

 

▲ NH농협카드가 프리미엄 라인업인 ‘위(Ü)’ 시리즈 카드 고객을 위한 클럽 위(CLUB Ü) 서비스를 신규 론칭했다. [사진=NH농협카드]

 

카드 혜택과 별도로 제공되는 '클럽 위(CLUB Ü) 서비스'는 프리미엄 라인업 카드 고객의 빅데이터를 분석하여 선호 업종 및 가맹점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2024년 3월 31일까지 상시 이벤트 형태로 전월실적 30만원 충족 시 제공된다.

 

서비스는 총 4가지로 ▲전국 특급호텔(그랜드 하얏트 서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등 17개소) 라운지 무료음료 1잔(월1회, 연4회) ▲전국 특급호텔(콘래드 서울 호텔, 웨스틴 조선 부산 등 10개소) 베이커리·다이닝 최대 3만원 현장할인(월1회, 연4회) ▲백미당 무료음료 혹은 아이스크림 1개(월2회, 연8회) ▲전국 골프장 커피 4인권 50% 할인(월1회, 연2회)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신규 론칭 기념으로 8월 31일까지 「클럽 위(CLUB Ü) 서비스」중 1개 이상 이용 시, 백미당 아이스크림(우유) 모바일쿠폰 1개를 제공하는 등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장(특급호텔, 백미당)에서 카드를 인증하거나 온라인으로 구매한 이용권을 제시(골프장 커피)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서비스 적용 행사 가맹점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스마트앱·NH pay) 이벤트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여가, 여행 등 레저 업종을 선호하는 프리미엄 카드 고객이 증가함에 따라 이에 적합한 신규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의 일상에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상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리아, ‘맛의 해커, 리아’ 팝업스토어 누적 방문객 2만명 기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지난 9월 12일부터 서교동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 ‘맛의 해커, 리아’가 지난 28일까지 누적 방문객 2만명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일 밝혔다. 루프탑 공간에서는 인디밴드 아티스트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MZ세대 고객을 비롯해 주말 나들이객

2

이랜드 스파오, 하남시 소외 가정에 웜테크 500장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에서 전개하는 SPA 브랜드 스파오(SPAO)가 하남시와 함께 '웜테크 기부' 캠페인을 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스파오는 지난 9월 5일 스파오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을 기념해 출시한 '하남이&방울이' 콜라보 티셔츠 수익금으로 웜테크 500장을 마련했다.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준비된

3

창고43, 추석맞이 ‘창고스페셜’ 증정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추석 황금연휴를 맞아 방문 고객을 위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0월 3일부터 9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창고43 매장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20만 원 이상 결제한 고객에게는 창고43의 대표 메뉴인 ‘창고스페셜(150g)’을 무료로 즐길 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