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보에이치X산리오캐릭터즈 한정판 제품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1 08:26:4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기반으로 두피 케어 솔루션을 제시하는 라보에이치(LABO-H)가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라보에이치의 이번 에디션은 두피강화 샴푸에 쿠로미, 캡슐 트리트먼트에 마이멜로디, 헤어라인 앰플에 폼폼푸린, 앰플 토닉에 시나모롤이 각각 제품 전면에 그려져, 귀엽고 깜찍한 패키지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 라보에이치X산리오캐릭터즈 한정판 제품 출시

이외에도 두피강화 샴푸 기획세트에 쿠로미 투명 파우치, 헤어라인 앰플 기획세트에 폼폼푸린 거울 키링을 한정판 굿즈로 제공하며, 올리브영 온라인에서는 7월 한정으로 라보에이치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 제품 4만 원 이상 구매 시 보냉백을 추가 증정한다. 또한 올리브영 명동점에 착륙한 쿠로미, 마이멜로디, 폼폼푸린, 시나모롤의 페이크 옥외광고(FOOH) 영상을 통해 MZ 세대와의 소통 역시 적극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라보에이치의 스테디셀러인 두피강화 샴푸는 ‘올리브영 2년 연속 1위 샴푸’ 타이틀을 가지고 있을 정도로 두피 케어 대표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특허받은 스칼프베리어218™ 성분으로 두피 장벽 강화를 통해 두피 본연의 건강을 실현시켜 준다. 최근에는 ‘두피도 피부’라는 관점에서 두피 케어를 강조하는 스키니피케이션(Skinification)이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라보에이치의 두피 스킨케어 루틴 제품들이 올리브영 헤어케어 카테고리 랭킹 1위를 달성하는 등 화제성을 입증하고 있다.

라보에이치 관계자는 “산리오캐릭터즈와 협업을 통해 소홀했던 두피 스킨케어에 대한 관심과 저변을 넓히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두피 스킨케어의 역할을 쉽고 재미있게 알릴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지속 시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라보에이치와 산리오캐릭터즈 컬래버레이션 제품은 7월 1일부터 가까운 올리브영 온오프라인에서 단독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교통안전공단, 'TS어르신 안전발걸음 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교통안전공단 서울본부가 고령 시민 대상으로 하는 'TS어르신 안전발걸음 서포터즈 발대식(이하 TS어르신 서포터즈)'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동대문경찰서, 삼성화재 교통안전문화연구소, 동대문시니어클럽 등이 참석했다. TS어르신 서포터즈는 늘고있는 고령자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고령자가 직접 교

2

안랩, 임직원 대상 '공정거래 리스크 관리 전략' 특강 진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안랩은 지난 18일 법무법인 화우 홍석범 변호사를 초청해 ‘공정거래 리스크 관리 전략: 대리점법 사례 중심’을 주제로 임직원 대상 환경·사회·지배구조(ESG) 특강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특강에서는 총판·파트너사와 협업하는 안랩의 영업 구조와 관련된 대리점법을 중심으로, 대리점법의 주요 내용과 적용 범위 실무에서 빈번히

3

삼성전자, 'IDEA 2025'서 금상 2개 포함 총 47개 수상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세계적인 권위의 국제 디자인 공모전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s) 2025'에서 금상 2개, 은상 3개, 동상 3개, 입상 39개에 이름을 올리며 총 47개의 상을 받았다고 19일 밝혔다. 올해는 AI를 접목한 차별화된 디자인 사회적 가치를 담은 지속가능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