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크루' 뽑는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4 08:33: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최초로 브랜드 크루를 선발, SNS 활동은 물론 비주얼 촬영 및 라이브 방송 출연 등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브랜드 최초 3D 아바타 모델인 ‘우리’와 ‘소울’을 데뷔시킨데 이어, 브랜드를 빛낼 크루를 선정해 진정성있고,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나가고 있다.
 

▲ 빈폴키즈, '크루' 뽑는다

빈폴키즈는 오는 14일까지 크루 선발 프로그램을 진행, 총 10명의 크루를 선발한다. 만 4세에서 11세(2013~2020년생)까지 지원 가능하며, 개인 SNS채널을 운영하거나 패션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거나 빈폴키즈와의 추억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빈폴키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지원 포스터에 댓글로 지원하면 된다. 3장 이상의 사진과 함께 지원 이유, 활동 포부, 빈폴키즈와의 추억 등을 업로드하면 된다. 또 #빈폴키즈 #키즈모델 등 해시태그는 반드시 달아야 한다.

최종 선발된 10명의 크루는 올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상품 체험 기회 뿐 아니라 SNS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이들 중, 우수한 활동 성과를 보인 최종 2명의 크루를 선정, ‘25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비주얼 촬영은 물론 라이브 방송 출연 기회를 제공한다.

심사에는 빈폴키즈 팀장, 디자인실장, 영업담당, 마케팅담당 등이 참여한다. 이번 빈폴키즈 크루 지원자 전원에게는 5천 퍼플코인을 증정한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저출산 속에서도 자녀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소비자 태도가 이어지면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크루 선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라며, “3D 아바타 모델 ‘우리’, ‘소울’과 함께 크루의 온/오프 활동을 토대로, 매력적인 상품 뿐 아니라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진정성있는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이번 행사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선착순 응모만으로 1만 퍼플코인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코인 이벤트’, △빈폴키즈 등 키즈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를 돌려주는 ‘스페셜 페이백’, △키즈 상품 최대 15% 할인 쿠폰을 주는 ‘쿠폰팩 이벤트’, △빈폴키즈 첫 구매 고객에게 빙키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