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크루' 뽑는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4 08:33:07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빈폴키즈(BEANPOLE KIDS)는 최초로 브랜드 크루를 선발, SNS 활동은 물론 비주얼 촬영 및 라이브 방송 출연 등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달 브랜드 최초 3D 아바타 모델인 ‘우리’와 ‘소울’을 데뷔시킨데 이어, 브랜드를 빛낼 크루를 선정해 진정성있고, 차별화된 브랜딩을 펼쳐나가고 있다.
 

▲ 빈폴키즈, '크루' 뽑는다

빈폴키즈는 오는 14일까지 크루 선발 프로그램을 진행, 총 10명의 크루를 선발한다. 만 4세에서 11세(2013~2020년생)까지 지원 가능하며, 개인 SNS채널을 운영하거나 패션커뮤니티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거나 빈폴키즈와의 추억이 있는 지원자는 우대한다.

빈폴키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지원 포스터에 댓글로 지원하면 된다. 3장 이상의 사진과 함께 지원 이유, 활동 포부, 빈폴키즈와의 추억 등을 업로드하면 된다. 또 #빈폴키즈 #키즈모델 등 해시태그는 반드시 달아야 한다.

최종 선발된 10명의 크루는 올 12월부터 내년 3월까지 상품 체험 기회 뿐 아니라 SNS를 기반으로 한 다양한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참여한다. 이들 중, 우수한 활동 성과를 보인 최종 2명의 크루를 선정, ‘25년 봄여름 시즌 브랜드 비주얼 촬영은 물론 라이브 방송 출연 기회를 제공한다.

심사에는 빈폴키즈 팀장, 디자인실장, 영업담당, 마케팅담당 등이 참여한다. 이번 빈폴키즈 크루 지원자 전원에게는 5천 퍼플코인을 증정한다.

황인방 빈폴키즈 팀장은 “저출산 속에서도 자녀에 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는 소비자 태도가 이어지면서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크루 선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라며, “3D 아바타 모델 ‘우리’, ‘소울’과 함께 크루의 온/오프 활동을 토대로, 매력적인 상품 뿐 아니라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진정성있는 소통을 이어갈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SSF샵은 이번 행사와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선착순 응모만으로 1만 퍼플코인을 받을 수 있는 ‘럭키 코인 이벤트’, △빈폴키즈 등 키즈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를 돌려주는 ‘스페셜 페이백’, △키즈 상품 최대 15% 할인 쿠폰을 주는 ‘쿠폰팩 이벤트’, △빈폴키즈 첫 구매 고객에게 빙키파우치를 증정하는 이벤트 등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