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MGC커피, 노티드와 콜라보 도넛 이틀 만에 10만여 개 완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5 08:36:06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대한민국 대표 커피브랜드 메가MGC커피는 인기 디저트 카페 ‘노티드’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크림 도넛 2종이 큰 인기를 얻으며, 출시 이틀 만에 초도 물량 10만여 개가 모두 완판됐다고 밝혔다.


메가MGC커피는 더욱 많은 고객이 맛 볼 수 있게 빠르게 준비해 25일부터 긴급 물량을 추가로 한정 판매하고 있으며 2차 한정 수량 역시 품절 대란이 예고된다. 메가MGC커피의 노티드 콜라보 도넛 2종은 출시 직후 SNS 채널과 온라인상에서 다양한 후기 컨텐츠가 이어지며 입소문이 확산됐고 빵 덕후들의 궁금증과 관심을 모았다. 

 

▲ 메가MGC커피, 노티드와 콜라보 도넛 이틀 만에 10만여 개 완판

네이버웹툰 '마루는 강쥐'와의 콜라보에 연이은 노티드 콜라보 도넛의 품절대란은 매장에서 익숙히 먹던 메뉴의 ‘아는 맛’을 구현한 점을 성공 포인트로 꼽았다. 수도권 또는 일부 지역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노티드 도넛’을 전국 3,000여 곳의 메가MGC커피 매장에서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인 점도 완판 요인으로 분석됐다.

크림 도넛 2종은 메가MGC커피의 시그니처 메뉴 ‘할메가커피’의 달콤 쌉싸름한 맛을 크림으로 구현한 '노티드 시그니처 할메가커피크림 도넛'과 MEGA급의 생크림을 풍성하게 넣은 베스트셀러 '노티드 시그니처 우유생크림 도넛’이다. 특히 콜라보 도넛과 노티드 매장에서 파는 오리지널 도넛을 비교하는 리뷰 컨텐츠들이 쏟아지며 양사 담당자들도 흥미롭게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이고 있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많은 고객이 이번 콜라보레이션 도넛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또 완판까지 이어져 기쁘다"라며 "뜨거운 고객의 관심에 힘 입어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하여 맛과 가성비뿐만 아니라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메가MGC커피가 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2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3

빈폴, 브랜드 앰배서더로 배우 박보영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이 배우 박보영을 브랜드의 새 홍보대사로 선정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클래식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배우 박보영을 가을·겨울 시즌의 신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상품 화보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빈폴은 글로벌 OTT와 영화, TV 드라마를 넘나드는 활발한 활동으로 폭넓게 사랑받고 있는 배우 박보영이 '서울 클래식(Se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