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중소극장 공연 활성화 지원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8 08:39:42
  • -
  • +
  • 인쇄
▲ 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국내 대표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중소극장 공연 활성화에 나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국내 대표 여행·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인터파크가 중소극장 공연 활성화에 나섰다.

 

8일 인터파크에 따르면 공연 문화를 선도하는 티켓 플랫폼으로서 차별화된 인프라와 전문성을 기반으로 공연 업계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고 있다. 이를 위해 매달 작품성이 뛰어난 중소극장 공연을 엄선해 ‘소풍’처럼 즐거운 혜택을 제공하는 ‘피크닉’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올해부터 연극 <엠. 버터플라이>, 뮤지컬 <웨스턴 스토리> 등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뿐만 아니라 관객 전용 특전을 제공해 중소규모 공연 산업 활성화를 지원하고 있다.

 

인터파크는 이달의 피크닉 작품으로 8년만에 새롭게 돌아온 연극 <클로저>를 선정하고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오는 6월 12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공연(R·S석)을 40% 할인가로 제공하며, 4000원 추가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이외에도 공연 예매 고객을 대상으로 재관람 시 사용 가능한 2000원 할인 쿠폰과 스페셜 굿즈, 안소희ᆞ김주연ᆞ이상윤ᆞ김다흰 등 배우 무대 인사 프로그램 등 폭넓은 관객 혜택을 제공한다.

 

백새미 인터파크트리플 엔터사업그룹장은 “우수한 중소극장 작품을 발굴하고 대중들의 관심을 독려하고자 특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엔터테인먼트 플랫폼으로서 경쟁력 있는 국내 공연 콘텐츠의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2

하나은행, '지수플러스 정기예금'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기준금리 인하 기조에 대응해 원금은 보장하면서도 정기예금 이상의 높은 수익실현 기회를 제공하는 '지수플러스 정기예금'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지수플러스 정기예금(ELD, Equity Linked Deposit)은 주가지수연동 예금으로 상품의 수익률이 기초자산의 변동에 따라서 결정된다. 중도해지를 하지 않

3

항공보안학회,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 개최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한국항공보안학회는 19일 ‘항공안전보안 R&D 추진전략 및 항공기내보안 강화방안’을 주제로 2025년도 제2차 항공보안포럼을 일산 킨텍스 컨퍼런스룸에서 개최했다. 포럼 시작에 앞서 학회는 종합미디어 산업분야 선도기업인 엠트리홀딩스와 항공보안산업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제1부 개회식은 황호원 항공안전기술원장, 박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