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르신·장애인 차량 기증 이어가는 하이트진로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9-27 08:41:13
  • -
  • +
  • 인쇄
일반차량 5대, 장애인용 특수개조차량 1대 기증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가 거동이 불편한 어르신과 장애인을 위한 차량 기증을 올해도 이어간다.

27일 모집안내문을 회사 홈페이지에 게재하고 차량을 기증할 사회복지기관을 12월까지 선정할 예정이다.
 

▲사진 = 하이트진로 제공

 

올해 지원하는 차량은 기아 레이. 휠체어리프트가 장착된 장애인용 특수개조차량 1대와 일반차량 5대다.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5년부터 소형 이동차량 지원사업을 시작했다. 올해 기증 분까지 모두 44대를 지원했다.

이는 기존 이동차량이 주로 승합차라 좁은 길이 많은 취약계층 주거지역에서 이동이 제한적인 것에 주목한 것이다.

기증 차량들은 독거노인과 재가장애인 도시락 배달, 병원이동 및 송영서비스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될 예정이다.

김인규 하이트진로 대표는 “코로나19로 이동과 접근성이 더욱 취약해진 이웃들의 편의향상에 기여하고자 올해도 지원사업을 이어가게 됐다”며 “100년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을 위한 다양한 후원활동을 이어가며 사회적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동차량은 오는 10월 국내 여자골프 메이저대회인 하이트진로 챔피언십과 연계해 선수들의 우승 상금 일부와 하이트진로 후원금을 모아 마련한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3월 4일까지 접수, 3월 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미용 산업이 세분화되고 전문화되면서, 다양한 뷰티 서비스를 합법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종합미용면허증에 대한 관심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반영구화장, 왁싱, 속눈썹 등 피부·미용 중심 시술 시장이 확대되면서 관련 자격과 학력을 동시에 갖추려는 수요가 늘어나는 추세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학점은

2

hy, ‘슈퍼100 그래놀라’ 리뉴얼 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hy가 프리바이오틱스 기반 통곡물 제품 ‘슈퍼100 그래놀라’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1포당 용량을 기존 8g에서 15g으로 늘리며 활용성과 실용성을 강화했다. 슈퍼100 그래놀라는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기반으로 한 통곡물 제품이다. 유기농 발아 통곡물 5종인 발아통밀, 발아귀리, 발아현미, 발아수수,

3

하얼빈·삿포로·퀘벡 달군 신라면…세계 3대 겨울축제 ‘매운맛 마케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신라면이 중국 하얼빈, 일본 삿포로, 캐나다 퀘벡 등 세계 3대 겨울축제 현장을 연이어 찾으며 글로벌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혹한의 축제 현장에서 ‘K-라면’의 매운맛을 전면에 내세워 브랜드 인지도 제고에 나섰다는 평가다. 농심은 올해 1월 중국 하얼빈 ‘빙등제’ 참가를 시작으로, 2월 캐나다 ‘퀘벡 윈터 카니발’과 일본 ‘삿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