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하루 한 병 집중 다이어트 '칼로-슬림다운'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2-14 08:44:5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경남제약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칼로-시리즈 신제품을 선보인다.

 

14일 경남제약은 올리브영 특별 기획 상품으로 칼로-시리즈 신제품 ‘칼로-슬림다운’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 경남제약, 하루 한 병 집중 다이어트 '칼로-슬림다운' 출시


‘칼로-슬림다운’은 기본 구성 7병에 1병이 추가된 기획 상품으로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일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칼로-슬림다운’은 체지방 감소와 원활한 배변 활동, 피부 건강 등 3중 기능성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체지방 감소·혈중 콜레스테롤 개선·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녹차추출물의 기능성분인 카테킨이 360mg 함유됐다.


이외에도 원활한 배변 활동과 식후 혈당 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포함돼 있으며,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알려진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다이어트로 인해 거칠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해줄 수 있다.


‘칼로-슬림다운’은 상큼한 레몬녹차맛으로 맛과 건강, 다이어트를 모두 챙길 수 있다. 또한 액상과 정제 이중 복합 제형으로 구성돼 있어 물 없이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하루에 1병(액상 20ml, 정제 2정)만 섭취하면 된다.


경남제약 관계자는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으로 사랑받고 있는 칼로-시리즈 신제품 ‘칼로-슬림다운’은 올리브영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며 “다양한 제품 출시를 통해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2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3

세라젬, CES 2026 키워드는 ‘AI 웰니스 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오는 2026년 1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가전·IT 전시회 ‘CES 2026’에서 ‘나를 가장 잘 아는 살아 숨쉬는 집’을 주제로 ‘AI 웰니스 홈(AI Wellness Home)’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CES 주최사인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는 2026 혁신상 수상작을 통해 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