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지, 198만 먹방 유튜버 '상윤쓰'와 콜라보 기획전 진행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3 08:56:00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간편식 전문 기업 프레시지가 무더운 여름을 맞아 198만 먹방 유튜버 ‘상윤쓰’와 와 ‘비올 땐 국물이 국룰, 후식은 망고바가 진리’ 컨셉의 콜라보 기획전을 자사몰인 'HD마켓'에서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상윤쓰’는 특유의 발랄한 리액션과 솔직한 매력으로 인기를 끌며 먹방 트렌드를 선도하는 198만 유튜버다. 프레시지는 상윤쓰와 협업해 프레시지의 ‘자이언트 부대찌개’와 함께 시원한 ‘망고바’를 후식으로 즐기는 ‘비올 땐 국물이 국룰, 후식은 망고바가 진리’ 컨셉의 먹방 영상을 공개하고,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 프레시지, 198만 먹방 유튜버 '상윤쓰'와 콜라보 기획전 진행

이번 기획전은 소상공인을 지원하는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프레시지가 함께하는 이벤트로 프레시지 자사몰인 'HD마켓'을 통해 오는 7일까지 진행된다. ▲육즙 가득한 미트볼과 소시지가 넉넉하게 들어가 푸짐한 양과 맛을 자랑하는 ‘프레시지 자이언트 부대찌개’ ▲설탕과 화학 첨가물 없는 100% 생망고 과육을 그대로 얼려 인공적이지 않은 부드러운 단맛을 선사하는 ‘몽테이블의 아이스 망고바’를 각 컨셉 대표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최대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상윤쓰와의 협업을 기념한 통 큰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일자별 다양한 상품을 반값 특가로 판매할 예정이며, 상윤쓰 유튜브 콘텐츠 댓글을 통해 선착순 1천 명에게 3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5천 원 할인 쿠폰도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할인 혜택은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한편, 상윤쓰는 이번 영상을 통해 지파운데이션의 생리대 후원사업에 300만 원 기부의 뜻을 밝혔다.

프레시지 관계자는 “외출하기 쉽지 않은 장마철을 맞아 뜨겁고 시원한 매력의 음식을 통해 여름 장마를 물리치길 바라는 마음으로 198만 유튜버 상윤쓰와 콜라보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풍성한 식사와 후식을 한 번에 즐기며 덥고 습한 여름 장마를 잘 이겨 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