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닥스, 24FW 여성 겨울 컬렉션 출시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8 08:56:31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올겨울 역대급 한파가 예상되는 가운데, 포근한 소재와 패턴을 강조한 패션 아이템들이 주목받고 있다.


생활문화기업 LF의 영국 프리미엄 브랜드 닥스(DAKS)는 24FW 여성 컬렉션 ‘The Youthful Energy of DAKS in the 1960s(DAKS가 풀어낸 1960년대의 젊은 에너지)’의 겨울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 LF 닥스, 24FW 여성 겨울 컬렉션 출시

‘The Youthful Energy of DAKS in the 1960s’ 컬렉션은 1960년대 런던의 역동적인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았다. 닥스는 지난 8월, 레트로 무드의 실루엣과 체크 등 클래식한 패턴을 활용해 당시 런던의 패션을 현대적으로 재현한 가을 제품을 선보인 바 있다.

새롭게 공개된 겨울 제품들은 울, 캐시미어 등 고급스러운 소재감과 클래식한 하운드투스 패턴이 돋보인다. 닥스의 시그니처 체크를 비롯해 다양한 클래식 체크 패턴들은 특유의 따뜻한 느낌을 자아내 FW 시즌이면 더욱 사랑받는다.

블랙-화이트 하운드투스 패턴의 트위드형 자켓은 유럽의 하이엔드 원사를 사용해 풍성하고 헤어리한 질감과 독창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19세기 영국에서 탄생한 하운드투스 패턴을 재해석해 구조적으로 표현했으며, 간결한 실루엣과 골드 색상의 단추로 클래식함을 극대화했다. 해당 제품은 출시 직후 일부 사이즈가 품절에 임박하는 등 인기다. 이번 겨울 컬렉션에서는 울 가디건, 스커트 등에서도 하운드투스 패턴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캐시미어 92%와 모 8% 혼용 소재를 사용한 롱코트는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며, 짙은 네이비 단색과 히든 버튼 디자인이 군더더기 없는 외관을 완성한다. 이 외에도 닥스는 캐시미어 니트, 알파카 자켓, 헤링본패턴 코트 등 따뜻한 재질감과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해당 겨울 제품들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전문 LF몰과 전국 닥스 여성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LF 닥스 관계자는 “더 길고 추울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겨울, 닥스는 오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우아하고 따뜻한 스타일링을 책임질 다양한 제품을 지속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전자, 산불 피해 천년고찰에 '주거공간' 마련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LG전자가 대형 산불로 피해를 입은 경북 의성군 천년고찰 고운사 스님들을 위해 주거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는 LG 스마트코티지를 기증했다. LG전자는 지난 3월 영남 지역을 휩쓴 대형 산불로 고운사 전각이 전소돼 스님들의 생활 공간 마련이 어려워졌다는 소식을 접하고, 스마트코티지를 지원하기로 결정했다고 29일 밝혔다. 기증된 스마트

2

코스맥스, 31명 임원 인사 단행…허민호 수석부회장 중심 전략 재편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스맥스그룹이 29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부회장 승진과 신규 임원 선임을 포함해 총 31명 규모로, 내년 1월 1일자로 시행된다. 코스맥스그룹은 이번 인사를 통해 지주사 중심의 전략 체계를 강화하고, 글로벌 화장품 ODM 본업 경쟁력과 미래 성장 동력 확보에 초점을 맞췄다. 인사의 핵심은 허민호 코스맥

3

KB금융-보건복지부, ‘야간 연장돌봄 사업’ 시행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보건복지부와 함께 추진하는 ‘야간 연장돌봄 사업’이 내년 1월부터 전국 돌봄 시설에서 본격 시행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지난 10월 진행된 KB금융과 보건복지부 간 업무협약에 따라 추진되는 민·관 협력 사업이다. 전국 360개소 방과 후 돌봄시설을 포함한 1000여 개 마을돌봄시설을 대상으로 안정적인 연장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