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홀딩스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 골프 대회' 성료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4 09:00:4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매일홀딩스와 자회사 매일유업 및 매일헬스뉴트리션(이하 매일그룹), 대한골프협회(KGA)가 공동 주최한 『매일 셀렉스배 제29회 한국시니어오픈골프선수권대회』가 지난 10월 30일부터 31일까지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앤빌리지에서 이틀 간 진행 후 성료됐다.

 

4일 매일홀딩스에 따르면 앞서 계획된 경기일정은 3일간 총 3라운드로, 11월 1일 최종 라운드가 펼쳐질 예정이었으나 제주도 전역에 태풍 ‘콩레이’의 영향으로 호우주의보가 내려져 경기가 취소됨에 따라 2라운드까지 진행된 전일 성적순에 의거해 순위를 결정하였다. 일본의 ‘미나미자키 지로’ 선수가 7언더파 137타(1라운드 76타, 2라운드 61타)를 기록하며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었으며, 한국의 이영기 선수가 6언더파 138타(67타, 71타)를 기록해 2위를 차지했다.

 

▲ <사진=매일홀딩스>

 

시상식에서 미나미자키 지로 선수는 “대회를 개최해주신 매일유업과 대한골프협회, 그리고 코스를 제공해주신 제주도 타미우스 골프장과 캐디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라며, “시상식에 참석해 주신 많은 선수들과 우승의 기쁨을 같이 하게 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선수 생활을 하겠다”고 우승 소감을 전했다.

 

이번 대회는 국내외 프로골퍼 및 아마추어골퍼 중 만 50세 이상만 참여한 시니어오픈 골프경기이다. 인구 고령화에 따른 성인의 건강 및 식단관리가 더욱 중요해짐에 따라 단백질 제품과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등 전문적인 영양설계를 기반으로 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 매일그룹은 ‘셀렉스’와 ‘오스트라라이프’, ‘메디웰’을 중장년층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이번 대회의 공동 주최사로 참여했다.

 

매일그룹은 이번 대회를 참가한 선수들에게 영양보충을 위한 음료 등 제품들을 제공하는 한편, 대회기간 중 갤러리들을 대상으로도 제품 시음과 현장에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브랜드 부스를 운영했다. 매일 맛있게 먹는 영양관리 브랜드 ‘메디웰’의 균형영양식 제품들과 국내 대표적인 프로틴 브랜드이자 맛있는 완전단백질 음료인 ‘셀렉스 프로핏’, 국내 고령자용 영양조제식품 중 최다 산양유를 함유*한 ‘오스트라라이프’, 바쁜 현대인들의 긴장완화 및 피로개선에 도움이 되는 멘탈케어 제품 ‘셀렉스 릴렉스 샷’ 등 다양한 제품들을 함께 선보였다.

 

매일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 시니어 소비자들에게 셀렉스와 메디웰, 오스트라라이프를 소개하는 한편, 현장에서 직접 고객들의 의견을 들으며 소통할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시니어 라이프를 후원할 수 있는 기회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대회는 11월 26일 SBS 골프 채널을 통해서도 녹화 중계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편, 매일그룹은 주니어 선수들을 위한 ‘영건스매치플레이 골프대회’, 배드민턴 챔피언스리그와 실내클라이밍 대회 후원, 러닝과 풋살 등의 대학생 및 사회인 동호회 지원 등을 통해 단백질 대표 브랜드 ‘셀렉스’ 등을 알리며 국내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