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ITC, 트립어드바이저 아시아 최고 체험 6위 선정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9 09:01:34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하나투어 ITC(대표이사 이제우)가 지난 2022년부터 판매중인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당일투어’ 상품이 세계최대 여행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 이용자가 꼽은 2024년 아시아 최고의 현지체험 6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트립어드바이저가 매년 실시하는 ‘Traveller’s Choice 베스트 오브 베스트(이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는 12개월 동안 전 세계 여행자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800만개의 여행지, 호텔, 음식점, 현지체험 중 여행자가 가장 좋아하는 상위 1%의 장소를 선정하는 상이다.

▲ 하나투어 ITC, 트립어드바이저 아시아 최고 체험 6위 선정

하나투어 ITC의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당일투어’는 ‘2024 베스트 오브 베스트 어워드’ 현지체험 카테고리 내 아시아 부문 6위이자 국내 상품으로는 1위로 우뚝 자리했다.

동남아시아의 자연경관 체험 상품이 1위부터 5위까지를 차지할 정도로 선호가 뚜렷한 와중에 K-콘텐츠 결합 상품이 6위라는 우수한 성적을 받은 것이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출시 만 2년이 채 되지 않았음에도 트립어드바이저 내 국내 현지체험 부동의 1위 자리를 오랜 시간 지켜오던 ‘DMZ 한국 투어’를 제쳐 그 의미 또한 남다르다.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 당일투어’는 서울-평창 왕복 교통(단체버스)를 이용하며, 하루 동안 인더숲 BTS편 평창 촬영지와 봄날 앨범 재킷 촬영지인 주문진 향호해변까지 방문할 수 있다. 다국적 팬들을 위한 외국어 가능 가이드가 동행한다. 2023년과 2024년 6월까지 고객 국가 비중을 살펴보면 일본이 압도적인 1위이며, 미국과 필리핀 2,3위를 차지했다.

하나투어 관계자는 “글로벌 여행객들에게 공신력 있는 여행플랫폼 트립어드바이저로부터 전 세계 상위 1% 현지체험으로 인정받아 영광”이라며, “해외 인바운드 관광객을 대상으로 특색있는 K-콘텐츠 상품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남산에 심은 LG의 미래…서울 한복판에 리더십 인재 센터 '오픈'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LG그룹이 서울 도심에 미래 인재를 육성할 새로운 교육 거점을 마련했다. 그룹의 레저·부동산 개발 자회사 디앤오(D&O)는 서울 중구 남산동에 조성한 '남산리더십센터(NLC)'를 2026년 1월 초 개관할 계획으로 동월 중순 그룹 신임 임원 리더십 교육을 시작으로 본격 운영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해당

2

HD현대중공업, 필리핀 바다 러브콜…'수출 20척 금자탑'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중공업이 3200톤급 필리핀 호위함의 추가 수주에 성공하면서 함정 수출 20척의 기록을 세웠다. 26일 HD현대중공업은 필리핀 국방부와 3200톤급 호위함 2척에 대한 건조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 계약 규모는 8447억원으로 두 함정 모두 2029년 하반기까지 필리핀 해군에 인도될 예정이다. 이번 수주는 HD현대중

3

KB캐피탈, 조직개편 및 경영진 인사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B캐피탈은 대내외 경영환경 변화에 대응하고 디지털 전환 및 금융소비자 보호 요구가 고도화되는 흐름에 맞춰, 조직의 전문성과 실행력을 강화하기 위한 조직개편과 임원인사를 26일 실시했다고 밝혔다. 특히, 플랫폼·AI 기반 경쟁력 확보와 고객·사회적 가치 제고를 병행함으로써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KB캐피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