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WE:SH 카드로 ‘iF 디자인 어워드 2024’ 본상 영예

송현섭 / 기사승인 : 2024-03-11 09:06:47
  • -
  • +
  • 인쇄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 수상…출시 후 70만좌 발급 대표 라인업

[메가경제=송현섭 기자] KB국민카드는 대표상품 ‘WE:SH(위시) 카드’로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고 11일 밝혔다.


iF 디자인 어워드는 독일 Red Dot 디자인 어워드, 미국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유명한데 이번에는 72개국 1만1000여개 출품작이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KB국민카드가 대표상품 ‘WE:SH(위시) 카드’로 ‘iF 디자인 어워드 2024’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받았다. [사진=KB국민카드]

 

2024년 iF 디자인 어워드 커뮤니케이션 부문 브랜딩 카테고리에서 본상을 받은 ‘WE:SH(위시) 카드’는 출시 이래 약 70만좌 발급으로 KB국민카드의 대표상품 라인업으로 자리 잡았다.

WE:SH 카드는 고객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맞춤 혜택을 제공하며 카드 디자인의 경우 ‘맞춤 혜택’을 싱글·커플·가족을 상징하는 단순하고 직관적 형태로 적용됐다. 생동감 있는 컬러로 산뜻함을 더해주며 긍정적이고 세련된 이미지를 전달해 눈길을 끈다.

특히 WE:SH는 ‘We wish you happiness’라는 의미를 직관적으로 전해 카드를 사용할 때마다 브랜드가 표현하는 즐거운 경험을 공유한다는 점에서 심사위원단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매년 최고의 디자인 결과물에 시상되는 iF 디자인 어워드 수상은 기존에 없던 새로운 디자인을 최우선 시도한 성과”라며 “앞으로도 KB국민카드는 고객의 눈높이에서 긍정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송현섭
송현섭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이 오는 10월 14일 신제품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 제품은 포테토칩 ‘포슐랭가이드’ 네 번째 시리즈다. 농심은 포테토칩 K-양념치킨맛 출시에 맞춰 KBO와 협업해 야구 마케팅을 진행한다. 10월 KBO 포스트시즌 매 경기 결승타 주인공을 ‘포테토칩 선정 오늘의 포텐터짐’으로 뽑아, 상금과 함께

2

온코닉테라퓨틱스, 췌장암 신약 ‘네수파립’ 임상 2상 진입…글로벌 상용화 청신호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온코닉테라퓨틱스(476060)가 개발 중인 차세대 합성치사 이중표적 항암신약 ‘네수파립’이 국소 진행성·전이성 췌장암 대상 임상 2상에 돌입한다.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한 상용화 로드맵에도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회사는 29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네수파립’의 임상 2상 시험계획(IND)을 승인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임상은 1

3

애경산업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애경산업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허브마리1848’가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허브마리1848 제주온천수 바디워시·로션은 제주 허브 에센스와 제주 산방산 탄산온천수를 함유했다.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약산성 pH 밸런스 처방 적용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제조·가공 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